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먹을거리 가득해서 입도 눈도 즐거운 포항 죽도시장!

반응형

포항에 결혼식이 있어서 이번에 가게 되었는데 어딜 가볼까 하다가 죽도시장을 가게 되었어요 ㅋㅋ

죽도시장이 엄청 크더라구요 ㅋㅋㅋ

규모에 깜짝 놀랐어요 ㅋㅋ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죽도시장 들어가는 쪽 옆쪽에 보면 공영주차장이 잘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고 가기 좋네요 ^^

다만 어떤 시장은 보험 주차권을 지급하거나 하던데 ㅋㅋ 여긴 그런게 없더라구요 ㅋㅋ 그냥 주차비 내야합니다 ㅋㅋ

 

도착하자마자 배가 고프던 저희는 전집을 구경갔어요 ㅋㅋ

입구에 있던 전집인데 여기를 기준으로 위로 쫘악~다 전집, 떡집이더라구요 ㅋㅋ

전은 종류는 거의 다 비슷비슷했는데 여기엔 굴전,육전도 있어서 여기에서 소량 구매했습니다!

소량 구매 이유는 칼제비 먹으러 가서 전과 같이 먹을려구요 ^^;;

칼제비 골목이 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칼제비 골목을 찾지 못하고 ㅋㅋㅋ 전집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가니 

칼제가 파는곳이 2군데 있어서 그중 한군데 들어가서 그냥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떡볶이 순대도 있었는데 저희는 나가서 다른 간식을 먹어야 해서 주문하진 않았어요 ! 

내부는 아담하네요 옛날 분식집이 생각나네요 ㅋㅋ

저희는 칼제비2개, 수제비2개, 김밥한줄 주문했어요 

김밥이 빠지면 섭섭하죠 ㅋㅋㅋ

칼제비

칼제비 너무 맛있구요 ㅋㅋ 국물이 꾸덕한게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

추운날씨에 뜨끈하게 먹으니 얼마나 맛나던지~~~ ㅋㅋ

수제비

수제비도 너무 맛나보였어요 ^^

김밥

빠지면 섭섭한 김밥까지 ㅋㅋㅋ

너무 조합이 좋네요 ㅋㅋㅋ 

저희가 전집에서 사온 전 ㅋㅋㅋㅋ

꺼내서 먹는다고 하니 사장님도 흔쾌히 그렇게 하라고 하시면서 가위부터 양념장까지 따로 주셨어요

친절하신 사장님!!!^^

전도 너무너무 맛나는거 있죠 특히 내사랑 .굴전...ㅋㅋㅋㅋ 너무 맛났어요!!!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왔어요 ㅋㅋㅋ

그리고 십원빵을 먹으러 달려갔습니다 ㅋㅋㅋ

달고나도 , 탕후루, 솜사탕까지 다양하게 팔고 있네요 ㅋㅋㅋ

십원빵은 생긴것도 너무 귀엽구요 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진짜 집에 사서 가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ㅋㅋㅋ

과메기를 사러 갔어요 ㅋㅋㅋ

맛볼 수 있는 과메기도 있구요 ㅋㅋㅋ 포장이 딱 되어 있으니 좋더라구요 ㅋㅋㅋ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구요 

저희는 저 포장에서 2만원치로 해서 포장해달라고 했더니 해주셨어요 ^^

신선한 과일, 채소 ㅋㅋㅋ 진짜 집 근처에 살면 자주자주 올 것 같아요 ㅋㅋㅋ

 

포항에 또 여행오게 되면 죽도시장 진짜진짜 또 갈거에요 ㅋㅋㅋㅋ

매일 08:0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