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아이와 가볼만한 곳! 밀양 폭포관광농원 (눈썰매)

반응형

주말에 뭘할까 어디를 갈까 하던 와중에 눈썰매를 타러 가자! 해서 급 찾아보고 갔어요

실내보단 추워도 실외를 위주로 다녀요 ㅠㅠ 코로나 때문에 

맘이 아픕니다..ㅠ

그래도 겨울이 가기 전 눈썰매 타고 눈도 볼겸 해서 밀양폭포관광농원에 갔습니다!

도착해서 주차하구요! 주차장은 입구에 있고 안내해주시는 분도 있었어요!

주차하고 옷을 단디! 챙겨입고 ㅋㅋㅋㅋ

입구로 향했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평소보다 따뜻해서 눈이 오후엔 녹을수도 있어서 빙어잡기체험을 공짜로 해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오! 좋아좋아 하며서 빨리 들어갔어요 ㅋㅋ

저희 애기는 36개월 미만이라서 공짜!

저희 부부만 입장료를 내고 안심콜 전화하고 셋다 체온측정하고 들어갔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보이는 얼음과 눈 ㅋㅋ

그리고 눈사람을 보고 아이는 신이 났어요 ㅋㅋㅋ

걸어가면서 얼어있는 얼음 위를 아빠 손잡고 걸으며 넘어질 뻔하니 꺄르르 웃고 ㅋㅋㅋ

뭘 해도 재밌고 즐거운 시기네요 ㅋㅋㅋㅋ

빙어잡기체험 하는 곳이에요 ㅋㅋ

빙어들이 저기에 많이 있어요 ㅋㅋ

족대와 컵을 받아서 빙어를 잡더라구요 ㅋㅋㅋ 10분 정도 빙어잡기 체험을 가능하다 하구요

빙어잡기체험 하는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는지 모르고 저희는 일단 썰매부터 타고 나중에 하자 했는데

오후 1시반부터 빙어잡기 체험이 진행된다고 해서 시간이 애매해서 결국 빙어를 멀리서만 보고 잡지는 못했습니다.....

눈을 보고 신기해 하는 연우 ㅋㅋ

그리고 발로 꾹꾹 밟으면서 좋아했어요 ㅋㅋㅋ 

썰매를 타러 가는곳ㅋㅋㅋ 

여기는 성인이나 좀 큰 아이들이 많이 타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썰매 타는 튜브가 부모님이랑 아이가 안고 탈수가 없고 혼자 타는거라서 연우랑 같이 탈려고 하니 좀 위험했지만 연우 아빠는 탔습니다........ㅋㅋ

연우는 무서워서 눈을 꼭 감았어요 ㅋㅋㅋㅋ

배고팠던 우리는 썰매를 몇번 번갈아 타고 나서 매점에 왔어요 ㅋㅋ

매점에는 라면, 어묵, 물, 뽀로로 음료수, 소시지가 있었어요 ㅋㅋㅋ

골고루 주문하고 ㅋㅋ 전부다 셀프라서요 ㅋㅋ

저희가 나와서 물 붓고 저희가 전자렌지에 소시지 데우고 해야 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추웠던 지라 따뜻하게 잘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나오면 바로 옆쪽에 아이들이 탈 수 있는 작은 썰매장이 있어요 ㅋㅋ

많이 높지 않구요 ㅋㅋ

여기에 부모님이랑 같이 탈수있는 썰매, 아기용 썰매가 있어요 ㅋㅋㅋ

아기용 썰매가 얼마나 귀여운지 ㅠㅠ

저희 연우는 아기용 썰매를 타고 꼭 손잡이를 잡고 잘 탔어요 ㅋㅋㅋ

높은곳은 역시나 무서워 했지만 여기서는 너무 즐거워 하고 혼자서도 잘 타구요 ㅋㅋㅋ

엄마아빠랑 같이 타는 썰매에서는 혼자 탈거라며 누워서 손잡이를 꼭 잡고 타는 모습을 보여 ㅋㅋㅋㅋ

다들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좀 놀고 나서는 오리 만들기 놀이도 했어요 ㅋㅋㅋ

오리 만들기 할려는데 이건 눈이 아니고 살얼음이라 ... ㅜㅜ

좀 아쉬웠어요 ㅠㅠ

역시나 밑지방은 눈 보기가 힘들다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공눈도 아닌 인공 살얼음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우야 우리 다음에는 진짜 눈 보러 가자 하며 다짐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이들은 오리 만들어 주니 꺄르르 웃으며 좋아했어요 ㅋㅋ

살얼음으로 오리를 만드느라 아빠 손은 점점 얼어갔지만요 ㅋㅋㅋㅋㅋ

 

지금 아이가 들고 있는데 아기용 썰매에요 ㅋㅋㅋ

넘 귀엽죠 ㅋㅋ

연우는 이거에 꽂혀서 ㅋㅋㅋㅋㅋ 연우꺼라며 항상 들고 다녔어요 ㅋㅋ

집에 가는 길에도 저거 연우껀데 하며 .... 울며 집에 갔답니다.............

아이들용 썰매장이 있어서 아이가 무서워 하지 않고 잘 탈수 있어서 저희는 너무 좋았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