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경주 아이랑 가기 좋은 풀빌라 다녀온 후기 !

반응형

이번에 아이 봄방학겸 친구들이랑 아이들을 데리고 놀러 가게 되었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검색검색 끝에 고른곳이에요 ㅋㅋㅋ

저희 아이와 친구들 아이들은 물놀이 하는걸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물놀이 위주로 검색해서 찾았어요 ^^

방이 안에 따로 있지만 마당에 이렇게 귀여운 캠핑카가 맞이해주네요 ^^

아이들은 캠핑카를 보고 아주 난리가 났어요 ㅋㅋㅋㅋㅋㅋ

이 작은 캠핑카 안에 심지어 히터, 에어컨까지 있어서 완전 좋아요!

그리고 간단한 요리도 가능합니다 

스티커가 귀엽게 막 붙어있다 보니까 아이들은 다 장난감인줄 알더라구요 ^^;; 난감했네요 ㅋㅋㅋ

아이들끼리 있기에 딱 좋았는데 위험한 물건들이 있어서 아이들끼리 놔두진 않았어요!

마당엔 이렇게 또 꾸며져있구요

방방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

너무 추워서 밖에서 노는시간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네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다시 와서 밖에서도 많이 놀고 싶네요 ^^

들어가는 문이 있구요 비밀번호는 미리 사전에 문자로 알려주셨어요 ^^

제일 먼저 현관문 옆에 입구가 따로 있는데 거기가 바로 이런 공간이에요~~!

고기를 구워먹고 밥을 먹고 마당이랑도 연결되어 있어서 좋아요 ^^

정수기부터 해서 미니냉장고 까지 ㅋㅋ 알차게 있네요 ^^

그리고 젤 중요한 히터, 에어컨이 있어서 여름, 겨울에도 너무 좋아요 

저희도 히터를 켜놓으니 전혀 춥지 않고 딱 좋더라구요 ^^

고기 구워먹는 공간에서 바로 이어지는 미니 주방이에요 ^^

빔프로젝트가 있어서 고기 구워먹다가도 바로 보이구요 

노래도 들을 수 있고 좋네요 ^^

그리고 아이들 식기부터 어른들 식기까지 식기, 수저 넉넉하게 있었구요 냄비도 2개, 후라이팬 1개 있었어요!

미니밥솥도 있습니다 ^^

주방에서 옆으로 쭉 가면 미니 찜질방이 하나 있구요

그 옆으로 수영장이 딱!!! ㅋㅋ

아주 센스가 있는건 문을 따로 닫는문이 있구요 거기에 화장실이 같이 있어서 아이가 수영장에 나와서 바로 화장실을 가도록 딱 붙어 있어서 화장실 가기에도 씻기에도 너무 편했어요 ^^

다만 화장실에는 미끄럼 방지 같은 게 바닥에 깔려 있음 참 좋겠다 싶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생각! ㅋㅋ

미니 찜질방인데 아주 따뜻하구요 ㅋㅋㅋㅋ

계란이랑 식혜도 있어서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

추운 겨울에는 아이들이 여기서도 잘 놀더라구요 ~! 어른들이 있기에도 따뜻하고 좋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구요~!

2층에는 아주 넓은 거실이 보여요~!

먹을걸 위로 2층으로 들고 올라가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지만 넓은 쇼파에다가 탁 트인 통창까지

좋더라구요 ^^

방은 하나인데 아주 넓구요 ㅋㅋㅋ 이불도 여유분을 주셨더라구요 ㅋㅋㅋ

침대도 넓고 아주 4명이서 자는데도 널널했어요 ㅋㅋㅋ

수영장인 100 조금 넘는 아이들이 들어가도 위험하지 않고 걸어다닐 정도에요 ㅋㅋㅋㅋㅋ^^

아이들이 많이 무서워하지 않고 엄마들이랑 아주 신나게 놀았답니다 ^^

 

고기 구워먹기에도 히터, 에어컨이 있어서 너무 편하고

수영장 크기도 딱 적당하고 맘에 들었어요 ^^

담엔 따뜻할 때 와서 야외에서 좀 놀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다만 키즈펜션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들이 가지고 놀 장난감 이런건 없기 때문에 장난감 챙겨 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