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양정 카페 추천! 하삼동커피 양정점

반응형

하삼동커피 양정점

이번에 양정에 볼일보러 갔다가 지나가면서 커피 한잔 하자 하며 들어간 곳이에용 ㅋㅋ

요새 하삼동커피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ㅋㅋ

많이 보였으나 먹어본적은 없었는데 양정에서 우연히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ㅋㅋ

최근에 오픈한 것 같더라구용 ㅋㅋ

예쁜 화분들이 많았어용 ^^

커피는 간단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었어용 ㅋㅋ

어딜가나 요새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니면 바닐라라떼 인것 같아용 ㅋㅋ

커알못 입니다..ㅜ.ㅜ

다이어트 때문에 어쩔수 없이 또 아메리카노를 먹어요..ㅋㅋㅋㅋ

먹다보니 맛있는거 있죠...ㅋㅋㅋ 흐하하

여기는 카페가 아담하면서 소품이 너무 이쁘더라구용 ㅋㅋ

물론 안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 보단 테이크아웃 해서 가는 사람들이 많았어용 ㅋㅋ

아마도 주변에 회사, 은행, 병원등이 있다보니 직장인들도 많고 해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

저도 커피 사고 블로그용 사진만 찍고는 금방 볼일보러 나갔어용 ㅋㅋ

열 체크하고 방문자 기록 작성하고 손소독제 필수!! ^^

 

문구가.. 참

마음에 드네용 ^^

커피도 맛있었어용 ^^

요새 맛은 거기서 거기인데 비싼곳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용

여기는 커피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용 ^^ 

이렇게 일하면서 왔다갔다 하면서 테이크아웃 해서 먹기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