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사상카페추천 클래식캠퍼 (캠핑스타일 추천!)

반응형

클래식캠퍼

친구집 근처로 가던 중 우리 여기 한번 가볼까? 해서 가게 되었어요 ㅋㅋ

캠핑을 아직 제대로 가보지는 않았지만 관심이 너무 많은 1인 이랍니다

아침일찍이라 ㅋㅋ 사람들도 없고 좋았네요

주차장은 여기 문 입구로 들어가면 차 주차하도록 표시가 되어 있어요!

차는 몇대 주차 못할 것 같아요 ㅠㅠ 저는 처음에 주차 저기에 하는 줄 모르고 길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캠핑스타일이 장난아니죠?ㅋㅋㅋ 일단 입구에 저기 캠핑카는 구경만 가능하고 안에서 음료를 마시거나 할 순 없어요!

그게 좀 아쉽기도 하고 어떡해 보면 당연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 워낙 캠핑카가 작다보니까요 ㅋㅋ

 

음료 주문하는 곳이에요! 음료 주문하고 나서 여기서도 마실 수 있도록 자리가 몇개 있었구요 ㅋㅋ

손소독제와 출입명부가 있습니다!

너무 아침일찍인지... 주인분이신지 ... 아르바이트생인지... ㅜㅜ 좀 표정이 안좋으시더라구요

저만 그렇게 느낀건가...^^:;

일단 배가 살짝 고팠는데 디저트는 따로 없구요 쿠키가 몇개 준비되어 있어서 쿠키도 같이 주문했어요

바닐리라떼 주문했습니다. 왜 또 아이스로 주문했는지......ㅠ.ㅠ

카라반 내부 엄청 아담하죠?ㅋㅋㅋ

친구랑 구경하면서 아 나도 캠핑카 사고 싶다 .. 가지고 싶다 라는 생각을 엄청 했어요 ㅋㅋ

요새 캠핑이 워낙 인기가 많잖아요 ㅋㅋㅋ 캠핑카는 끌고 어디든 갈 수 있으니 ...정말 생각만 해도 행복하네요...^^

이렇게 세팅되어 있는 상태로 캠핑장이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어요 ㅋㅋㅋ

 

캠핑스타일로 다 꾸며놓은 여기서도 구경하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그 중 판매하는 제품들도 있는 것 같은데 그건 쇼룸가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여기안에 들어가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어요!

  캠핑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너무 괜찮죠?

제친구랑 저는 텐트 안에 들어가기로 했어요 ㅋㅋ 비록 카페 의자처럼 너무 편안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뭔가

진짜 나들이 나온 기분이라 좋았어요 ㅋㅋㅋ 

다만 너무 아침이라 손님이 오실 줄 몰랐는지 너무 추웠... ㅜㅜㅋㅋ

 

보이는 소품들은 다 판매중인 것 같더라구요 ㅋㅋ

가격이 적혀 있는 것들이 많았어요 ㅋㅋㅋㅋ 

슥~ 구경하고 쇼룸으로 갔습니다! 

와우 !

쇼룸은 장난 아니었어요 ㅋㅋ 정말 캠핑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면 충동구매......를 하고 싶게끔 너무 세팅이 예쁘게 

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정말 감성캠핑 느낌 ㅋㅋ

아직 캠핑에 푹~ 빠지지 않은 저도 이거 갖고 싶다 저거 갖고 싶다를 말하면서 구경했어요 ㅋㅋ

흔히 인터넷으로 볼수 있는 디자인들이 아닌 것 같더라구요 ㅋㅋ

물론 그만큼 값도.. 나가겠죠?ㅋㅋㅋㅋ

내가 나중에 캠핑에 빠지면 여기서 살꺼야 이거 살꺼야 하면서 ㅋㅋㅋㅋㅋ ㅋㅋ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카페 자리도 있어요 ^^ 편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밑에 1층엔 소품 위주로 구경을 했다면 2층에는 텐트를 구경할 수 있어요!

텐트가 이렇게 이쁘게 세팅이 되어 있어요 ㅋㅋ

가격이랑도 다 표시가 되어 있어서 문의하시기 편해요 ^^

캠핑이 처음이신 분들이 가셔서 아 ~ 이렇게 텐트쳐서 이렇게 세팅해야지 하는 생각이 많이 들게끔 하는 것 같아요 ㅋㅋ

저도 이 텐트!! 하면서 ㅋㅋ 친구랑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답니다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캠핑용품도 구경, 구매 할 수 있고 좋았어요 ^^

 

 


☏0507-1440-4860

☆ 매일 10:00~21:00

***전화번호, 운영시간은 네이버 검색 내용입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