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일상/겸둥이 우리고양이

고양이 병원,영양제 추천! 명지오션시티 동물병원, 고양이오메가3

반응형

저희 고양이가 예~전부터도 귀를 잘 긁고 귀 안이 좀 지저분 했었어요

그래서 귀를 자주 청소해주고 있죠! 귀 약을 병원에서 구매하고는 약간만 귀안에 넣어주고 마사지를 해주고 튀어 나오는 이물질을 닦아줍니다^^

귀 안쪽까지 파주면 파줄수록 이물질이 더 생기기 때문에 주의해주세요!

귓바퀴 쪽으로만 깨끗히 닦아줍니다!

그런데 귀는 많이 심하지 않은데 귀 바깥쪽에 털이 빠지는거에요 ㅠㅠ

이 사진은 일부러 검사한다고 털을 좀 더 뽑아서 심해보여요 ㅋㅋㅋ 그런데 집에서도 귀에 털이 좀 비어 보인다는 느낌이 있어서 병원을 데리고 갔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명지오션시티 동물병원에 갔어요!

입구에서 접수를 하고! 기다렸습니다!

강아지, 고양이 용품, 사료들 까지 잘 정리가 되어 있네요 ㅋㅋㅋ

안쪽에는 고양이 강아지들이 있는 곳으로 보이구요 저쪽에는 쇼파가 따로 없어서 앉아서 대기하는 공간은 매우 협소 했습니다

 

진료실 옆쪽으로는 강아지들이 미용을 하고 있었고 더 안쪽으로는 강아지, 고양이 입원해서 있는 병실?이 있었어요 

링겔이 달려 있는 걸 봤어요! 아구~~안타까워라 ㅠㅠ 어서 나아서 퇴원하길!

 

저희 고양이 이름을 불러서 진료실로 들어갔습니다.

삼동이 진료보는거 찍을려고 했는데 원장님이 본인병원 안쪽이랑은 사진촬영 금지라고 하시더라구요~~

먼저 고양이 털을 좀 뽑아서 곰팡이균인지 아닌지 검사를 해보자고 했고 10분 기다리면 결과가 나오는 키트는 5만원 , 몇일 걸리는 검사는 이거보다 비용이 조금 저렴했지만 바로 결과가 나오는걸로 선택했습니다.

결과가 나왔는데 곰팡이균은 아니고 나이가 들다 보니 혈액순환의 문제로 털이 빠질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ㅠㅠ

저희 고양이가 벌써 나이가...올해 12살 입니다 ㅠㅠ

그래서 오메가3를 구매하고 집으로 갔습니다!

집에 가는길 연우 웨건타고 룰루랄라 

연우는 미술학원에 가 있어서 삼동이 혼자 타고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다보는게 너무 귀엽네요!!!

우리 고양이 오메가3 입니다!

알이 좀 커서 놀랬어요 저희 삼동이는 그래도 약 먹이기 쉬워요 ㅋㅋㅋ

입 벌려서 약을 안쪽으로 밀어넣고 입을 닫고 코에 바람을 휙~ 불면 놀라서 꿀꺽 하구요 ㅋㅋ 주사기로 물을 줍니다!

 

아빠가 이렇게 만져주니 좋아서 골골~~거리다가 잠들었어요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진짜 

울 아기 영양제 쑥쑥 먹고 오래오래 살자^^ 


051-271-7582

전화 문의 후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