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일상/겸둥이 우리고양이

고양이,강아지 물품 ! 위드펫 (명지국제신도시)

반응형

우리집 고양이 삼동이! 

원목화장실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사하면서 원목화장실 계단이 부숴졌어요 ㅠㅠ 수리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결국은.....  

그리하여 이번에 큰맘먹고 자동화장실을 구매했습니다!

자동화장실 후기는 또 올릴께요!

자동화장실에 적합한 화장실 모래를 구매하기 위해 집 근처에 있는 펫24로 향했습니다!

 

24hr 무인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깨끗하구요 ㅋㅋㅋ 요새 무엇보다 무인이 많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만 가능한 무인샵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훔쳐가는 몇몇 개념없는 사람도 있겠지만요 ^^

들어가면 고양이, 강아지 먹거리가 먼저 가득합니다 ㅋㅋ

그리고 입구에서 직진하면 강아지 사료랑 물품이 있구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쭉 들어가면 고양이 사료, 모래, 고양이 용품이 있습니다!

정리가 아주 잘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강아지 사료, 강아지 장난감이 가득하구요 ㅋㅋ

강아지 배변패드가 있어요 ㅋㅋㅋㅋㅋ 

고양이 간식도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ㅋㅋ

그래서 고양이 간식도 없다 싶으면 전 여기에 가서 구매를 합니다! ^^

고양이 사료, 화장실 용품, 모래 가 있어요!

사료에 대한 설명도 적혀 있어서 전 좋았어요!

전연령용인지 몇살부터 몇살까지 먹기 좋은지 등등 적혀 있어서 나이 많은 울 삼동이 사료 정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모래는 자동화장실 같은경우 벤토나이트를 사용해야 하고 구슬형이 젤 적합하다고 했어요!

원하는 모래를 들고 와서 바코드 찍고 카드로 결제했어요!

삼성페이도 물론 가능하답니다^^ 

삼성페이 때문에 휴대폰을 애플로 다시 못가겠어요 ㅋㅋㅋㅋ 애플꺼 사용하다가 삼성꺼 쓰면서 삼성페이를 쓰니 와 너무 편하고 좋아요 ㅋㅋ

지갑을 아예 안들고 다녀요 ㅋㅋㅋㅋㅋ

요새 워낙 애완동물 키우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ㅋㅋㅋ 이런 무인펫샵 너무 좋고 편리한 것 같아요!

 

명지국제2로 28번길 26 퍼스트삼융 103호 위드펫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