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삼천포 케이블카

반응형

삼천포 케이블카

주말에 저희 부모님 모시고 신랑이랑 삼천포 놀러 갔어요  삼천포에 케이블카가 생겼다고 해서 가게 되었습니당.

인터넷으로 예매하면 좀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 인터넷으로 예매해서 가게 되었어요 

주차장이 넓게 군데군데 많아서 좋았는데 그 주차장들 마저도 주말에는 차로 가득하네요 ㅋㅋㅋ

주차하고 걸어 올라가는 길입니다 ㅋㅋ 사람 엄청나게 많네요 ㅋㅋ

하늘위로 쳐다보니 케이블카가 이리저리 움직이고 있네요 멋진 하늘에 케이블카가 떠 있으니 정말 너무 멋있었어요 ㅋㅋㅋ

입구에 가면 안내도가 적혀 있어요 ㅋㅋㅋ

매표소 입니다 여기 딱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매표소는 바로 결제하는 매표소에요 ㅋㅋ인터넷으로 미리 예매 안하신 분들 ㅋㅋ 엄청나게 줄이 길었어요..ㅋㅋㅋ 줄을 본 순간..정말 인터넷으로 예매하길 잘했다 했어요 ㅋㅋ

그 옆쪽에 다시 매표소가 있으면서 기계가 있어요 ㅋㅋ 그 기계로 인터넷 예매하신 분들은 표를 뽑으면 됩니다 꺅 정말 너무 다행이었어요 ㅋㅋ

인터넷 예매 필수입니다!!!! ㅋㅋㅋㅋ

케이블카 타는 곳 적혀있고 올라가는 길입니당 ㅋㅋㅋ

저희 신랑이에용 ㅋㅋㅋ 얼굴은 안보이지만 ..히힛 

일반이랑 크리스탈캐빈이 있어서 타는곳이 있구요 따로 줄을 서야 합니다 확실히 일반캐빈이 줄이 많이 길어요 ㅋㅋ 크리스탈 캐빈은 밑 바닥이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무섭다고들 하셔서 그냥 일반캐빈으로 예매하고 타게 되었습니다 

줄을서서 직원의 안내에 맞춰 타는 곳입니다 ㅋㅋㅋ

와~~ 정말 출발하고 나니 잠시 무서웠지만..ㅋㅋ 무서움을 극복하고 사진을 찍었지요 ^^ 정말 바다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바다를 위에서 보니 느낌이 또 색다르네요 

캐논 카메라로 촬영했고 유화모드로 촬영해봤어요 ㅋㅋ 정말 동화같은 장면으로 촬영이 되네요 ...ㅋㅋㅋㅋㅋ 바다를 지나 이런 공원같은 곳을 지나 다시 돌아서 바다로 올라갑니다 ㅋㅋㅋ

정말 케이블카 길이가 길었어요 ㅋㅋㅋ 바다를 지나 공원같은 곳을 지나 돌아서 다시 바다로 가서 더 위로 산으로 올라가요 ㅋㅋㅋ 정말 대박길죠 ㅋㅋㅋ?

원래 케이블카 타던곳에서 내리지 않고 다시 위로 올라갑니다 산쪽으로요 ㅋㅋㅋ 그때 정말 높게 올라가서 놀랐어요 ㅋㅋ 

뒤를 돌아보니..ㅋㅋ 정말 높게 올라가지 않나요 ㅋㅋㅋㅋ 조금 무서웠어요 ㅋㅋㅋ

맨위 꼭대기에 도착하면 무조건 내려야 합니다 

내려서 다시 줄을서서 기다렸다가 내려 가야 합니다. 

도착해서는 2층에 보면 매점이 있구요 3층에 올라가면 전망대가 있어요 ㅋㅋ

전망대에서 본 바다 입니다 전망대에서 여유롭게 사진을 찍기에 좋았어요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다만 제가 사진을 찍은건 없는데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마련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 그냥 서서 풍경을 바라보는 수 밖에 없어서 ㅋㅋㅋㅋ 조금 아쉬었어요

앉아서 있을 수 있도록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으면 여유롭게 내려가고 했을텐데 ...ㅋㅋ 앉아서 있는 곳이 없어서 부모님을 데리고 너무 오래 있을 수 없어서 금방 내려갔어요 저희 부부끼리 갔더라면 서 있더라도 좀더 있었을텐데 부모님들은 힘드시니까요..ㅋㅋ

이제 전망대에 갔다가 내려가는곳이에요 케이블카 타는곳 또 보이죠?ㅋㅋ 내려갈때는 정말 사람들이 배로 더 많았던 것 같아요 .. 하..ㅋㅋ

정말 사람이 너무 많고 .ㅠ.ㅠ 새치기 하시는 분들도 많고 ㅠㅠ.. 스트레스 였어요 ..ㅋㅋㅋㅋ

맨 꼭대기에 이제 내려가는 케이블카 탈려고 기다릴 때 옆에 풍경입니다 ㅋㅋㅋㅋ 너무 좋네요~

케이블카를 다 타고 이제 내려왔습니다 내려와서는 옆에 보면 카페도 있고 한데 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카페 갈 생각도 못했어요 ..ㅋㅋㅋㅋ

 

주말이라 엄청난 인파들로 인해 정말 케이블카만 타고 밥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ㅋㅋ 평일에 가서 주말보다 사람이 조금 적었더라면 전망대 휴게소 카페에 가서 커피도 마시며 바다도 보고 여유롭게 있고 싶었는데 ..ㅋㅋㅋ 주말은 그런걸 좀 포기해야 할 것 같아요 ㅋㅋ 아님 일~찍가서 앉아 있거나 해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케이블카는 대대대만족이었어요 ㅋㅋㅋ 길기도 길고 산을 지나 바다를 지나 이렇게 가다 보니 볼거리도 많고 신기했어요 ㅋㅋㅋ ^^ 

 

시간되시면 바다도 볼겸 케이블카도 타는겸 놀러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반응형

'여행기록 > 국내이곳저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해 금산산장  (4) 2019.07.30
창원가볼만한곳! 가포해안변공원!  (0) 2019.01.06
서울 광장시장  (1) 2018.04.24
삼청동 Heartist  (1) 2018.04.24
경복궁 다녀오기  (2) 2018.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