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5살 아기의 파마 도전!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후기

반응형

요즘 연우가 공주병....이 왔어요  딸래미들은 다 온다는 공주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이기도 하고 요새는 티니핑에 빠져서 방글핑 처럼 머리를 하고 싶다며............. 

방글핑

방글핑 처럼 머리를 하고 싶다며 아빠한테 계속 이야기 하고 머리가 뽀글뽀글 했으면 좋겠다 계속 이야기를 해서

연우한테 그럼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해야해

한참을 잘 앉아 있어야해 라고 말해줬어요 ㅋㅋㅋ  그랬더니 할수있다고 난리가 났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머리하고 신랑도 머리하고 가족 다 같이 출동했습니다.

명지 스타필드에 있는 박승철 헤어스투디오로 갔어요

여긴 잘해주는데 너무 비싸....서.... ㅠㅠ

아이 머리 하는데 비용이 어마어마 하게 나왔어요 ㅠㅠ 그래도 결론은 머리가 너무 잘됐어요 ^^

머리 하기 전 약간 긴장한 모습이네요 ㅋㅋㅋㅋㅋ

머리를 뽀글뽀글하게 말고 열펌이 아닌 디지털펌으로 한다고 했어요 ㅋㅋㅋ

머리에 씌우는걸로 하면 너무 뜨겁다고 할까봐 걱정했는데 요렇게 하니 뜨겁다고도 안하고 잘 있었어요 ^^

거울보면서 혼자 웃고 옆에 앉은 저랑 이야기 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

마지막으로 약을 뿌리고 조금 더 기다립니다!

지루할텐데 웃고 엄마랑 이야기 하고 아빠랑 이야기 하고 ㅋㅋ 그리고 중간중간 거울보면서 혼자 웃고 ㅋㅋㅋㅋ

그래도 일어날꺼야 하면서 찡찡 거리지 않고 너무 잘 있었어요 ^^

방글핑 머리를 위하여 참고 기다리는 모습이 이제 다 커보이네요 ^^ 기특해~~~ 

 

이렇게 있다가 졸려 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려 하는 모습이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머리를 풀고 감으러 갑니다!

감으러 가서도 이모, 삼촌 손 잘 잡고 가구요 ㅋㅋㅋㅋㅋ

누워서 머리도 잘 감네요 ㅋㅋㅋㅋ 아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이런 모습이 다 웃기고 귀엽네요 ㅋㅋㅋㅋ

짜잔~~!

머리가 다 끝났어요 너무 이뻐요 ㅋㅋㅋㅋ 귀여워요 

앞머리를 기르고 있었는데 앞머리도 옆으로 잘 넘어가게 이쁘게 해주셨어요 ^^

여기 미용실은 아이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아이들 머리를 참 잘해주세요 ^^ 

너무 만족한 연우는 룰라랄라 나와서도 신이 났어요 ㅋㅋㅋ

카페에 가서 입에 뭐 다 묻히고는 머리 때문에 신이 났습니다 ㅋㅋ

부디 잘 안풀리길 바라며 ㅠㅠㅠ

 

현재까지는 안풀리고 잘 유지됩니다 이제 펌 한지 약 2주 넘은 것 같아요 ㅋㅋㅋ

매번 어린이집 갈때는 머리를 묶으니 빨리 풀릴까봐 걱정했는데 그래도 머리 감으면서 잘 말려주면 머리 뽀글뽀글 아직 이쁘구요 ㅋㅋㅋㅋ

자고 일어나서 물 묻혀서 머리 만져주면 금방 뽀글뽀글 해져요 ^^


매일 10:00~22:00

여기는 항상 예약자가 많아서 저는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고 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