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부산근교 아이와 가볼만한곳! 청도 굿스파 키즈풀빌라!

반응형

이번에 저희 아이가 졸업하면서 졸업기념겸 여행을 가자 했는데 ㅋㅋ 아직 춥기도 춥고 어딜 돌아다니기 보단 그냥 키즈펜션같은 곳 가서 놀자 하다가 ㅋㅋ ㅋ부산근교로 찾아봤어요

전화로 예약하면 할인도 되고 ㅋㅋ 가깝고해서 

청도 굿스파 키즈풀빌라로 정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처럼 깔끔해 보이고 해서 여기를 선택했어요 ㅋㅋㅋㅋ

A동, B동

A,B 동으로 나눠져있고 규모가 엄청 크네요 ㅋㅋㅋ

다만 위아래 층이랑 너무 따닥 옆에와도 너무 따닥 붙어 있어 소음이 약간 걱정이 되었습니다 ㅋㅋㅋ 

애들이 막 뛰어다닐텐데 시끄럽진 않을지 걱정이 조금 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층고가 높고 해서 그런지 전혀 시끄럽지 않았어요 ^^ 수영장에서는 조금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

주차하고 안내실로 갔습니다 ㅋㅋㅋ

안내실 옆으로는 카페&매점, 수영장 그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ㅋㅋㅋ

그런데 저희는 매점 잠시 들리고는 다른곳은 이용 안했어요 ㅋㅋㅋㅋ 방안에도 수영장이 있어서 그냥 안갔구요

수영복 입고 왔다갔다 하기엔 아직 너무 추워서 갈 생각조차 하지 않았어요 ㅋㅋㅋ

관리실

관리실 가서 예약자 성함 말하고 키를 받고 안내를 받습니다!

들어가는 키와 함께 종량제봉투도 하나 주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방은 B205 

관리실에서 나와서 B동 건물로 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갔습니다!

B205

문을 열고 들어가니 짜잔!!!

이쁜 핑크색이 반기네요 ㅋㅋㅋㅋ 연우는 입이 떡 벌어지면서 좋아했어요 ㅋㅋㅋㅋ

주방

주방에 수저, 그릇,냄비가 있어요! 아이 그릇, 수저도 있네요 ㅋㅋㅋ

그런데 많지는 않았어요 ㅋㅋ 아마 저희가 3명이 예약되면서 그렇게 준비가 되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 

인원추가 해서 들어가면 준비가 되어 있겠죠?ㅋㅋ..

컬러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사진찍을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침대가 2개가 있어 넉넉하게 잘 수 있어요 ㅋㅋㅋ

계단,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ㅋㅋㅋ 왔다갔다 잘 놀았어요 !

올라가면 이렇게 그물이 있고 위에 타고 노는것도 있구요 ㅋㅋㅋ

조금 큰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 저희 아이는 겁쟁이라 무서워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금방 적응해서 대롱대롱 매달려도 보고 흔들어도 보고 ㅋㅋㅋㅋ 잘 놀더라구요 ^^

침대 옆쪽으로는 이렇게 매달려서 놀수도 있어요 ㅋㅋㅋ 아빠랑 한참을 여기에서 놀았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밖으로 나가면 수영장이 있어요 ㅋㅋㅋ

미온수는 현재 이벤트로 무료더라구요 ㅋㅋ물이 아주 뜨끈하고 좋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수영장도 꽤 넓었어요!!!

창문도 열고 닫을 수 있어 겨울이며 여름, 가을,봄 사계절에 다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바다뷰 말고 논뷰도 참 좋네요!

옆쪽으로는 바베큐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ㅋㅋㅋ

전기그릴은 만원 내고 사용해야 합니다! 안내실에서 부터 안내를 받고 결재를 했습니다 ㅋㅋ

그 옆으로는 이렇게 옷을 널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

다만, 바베큐는 창문을 다 열고 습기를 좀 어느정도 없애고 꼭 드세요...ㅋㅋㅋ 수영장 바로 옆 환기가 잘 안되는 곳에 바베큐 자리가 있어서 창문을 활짝 다 열고 먹는다면 어느정도는 괜찮았겠지만 너무 추워서 창문을 조금만 열었더니 

너무 습하구요 환기 안되구요 ㅠㅠㅠ 천장에서 물이 뚝뚝..ㅠ.ㅠ 

천장에 물기도 좀 털어야 할듯요 ㅠㅠ

그게 좀 아쉬웠네요 ㅋㅋㅋㅋㅋㅋ ㅜㅜㅜ 

그래도 열심히 먹었어요 ㅋㅋㅋ 빨리 먹고 들어가자 하면서요 ㅋㅋㅋㅋㅋ

미나리도 사와서 삼겹살이랑 캬 ~

공지사항이 테이블위에 있으니 읽어보세요 ^^

조금 큰 아이들이랑 연우가 같이 왔다면 더 재밌게 놀았을 것 같아요 연우는 완전 조그만 장난감으로 놀고 인형놀이 하고 이런 스탈이라서 ㅠㅠ  조금은 심심해 하더라구요 

장난감들도 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