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진주 평거동 술집추천! 미미주

반응형

​미미주!

 

몇일전에 신랑찬스로 직장 후배들을 만나서 술집에 가게되었어용

흐악 이게 얼마만인지 ㅋㅋㅋㅋㅋ

너~무 신나는거 있죠 히힛

후배가 추천한 바른한상차림 미미주 라는 곳을 가게 되었습니당!

​외관 너무 맘에 드는거 있죠?

아주 빈티지한 느낌이 맘에 쏙 들었답니당ㅋㅋ

​들어가면 이렇게 6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구용

​그 옆쪽으로 또 이렇게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당

저는 손님들이 이렇게 계시면 사진을 못찍겠어용 ㅠㅠ 흐억

테이블이며 자세히 찍고 싶은데 ...ㅋㅋ 뭔가 제가 막 촬영할 때 쳐다보면 민망민망^^;;

​자리를 잡구요 저희는 3명이서 가서 3인상을 주문했습니당

그리고 맥주,소주도 히힛

미미주는 매일매일 이렇게 술상차림 이라고 해서 메뉴가 다르더라구용

이런곳 처음와봤어용!

너무 신기하더라구용 ㅋㅋㅋ오늘의 술상차림 메뉴가 적혀 있습니당!

다른날 오더라도 오늘은 무슨 메뉴가 나올까 라는 궁금증과 설레임? 으로 또 방문 할 것 같아용 ㅋㅋ

​먼저 나물삼총사가 나왔습니당 ㅋ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나물들인데 중간에 무나물이 좀 많이 짜서....ㅋㅋㅋㅋ 놀랐습니당 ㅋㅋ

나머지 애호박, 고사리는 잘 먹었어용 ㅋㅋ

​사라다,크래커가 나왔습니당

크하 이건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사라졌답니다 ㅋㅋㅋㅋ

 

​생연어회도 금방 나왔어용 ㅋㅋㅋ

으악 역시 연어는 사랑입니다..........♥

이것도 역시나 금방 사라져........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조금씩 코스별로 나오니 술먹으면서 너무 재밌는 느낌이랄까 ㅋㅋ

좋았어용 ㅋㅋㅋ

​술 먹으며 수다떨고 하다보니 돼지숙주볶음이 나왔어용

아 요고요고 정말 술안주로 최고였어용 ㅋㅋㅋ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히 짭쪼롬한게 ㅋㅋㅋ 맥주안주로 최고였습니당 !

 

​그리고 거의 같이 나온 치킨텐더샐러드 ㅋㅋㅋㅋ

맛이 없을수가 없죠....ㅋㅋㅋㅋㅋ 안주로 역시나 최고였습니당 ㅋㅋ

 

​역시나 신나게 맛있게 먹고 있는데 새로운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바지락술찜ㅋㅋㅋ 으악

너무 맛있었어용 !

국물도 맛있었구용 이때까지 나온 메뉴들이 다 맥주안주였다면 이건

소주안주!

소주파 친구가 아주 만족스러워 했답니다 ㅋㅋㅋ

이렇게 안주가 다 나오고 이제 슬슬 안주도 떨어져 가고

술도 떨어져 가고 있는데

다음메뉴가 안나와 물어봤어요 ㅠㅠ 그러니 이제 곧 나온다고 하더라구용

 

​마지막으로 나온 어묵매운탕!

역시 소주안주로 최고였습니당 ㅋㅋㅋ

만두도 들어가 있고 어묵에 메추리알까지 ㅋㅋㅋ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했고 국물도 칼칼하니~ 맛있었어용 ^^

 

혹시 먹은 안주중에 다시 또 먹고싶고 하면 추가주문 가능합니당!

저희는 술먹을 때 워낙 빨리빨리 1,2,3차 이렇게 옮겨다니길 좋아해서

 추가로 주문하진 않았어용!

1차로 방문한 곳 인데 정말 배불리 잘먹었구용

조명도 은은하게 ~ 술먹으면서 수다떨기 너무 좋았어용 ^^

 

화분옆쪽으로 화장실이 보이네용!

 

오랫만에 밖에 나가 술한잔 한곳 !

정말 분위기며 맛이며 맘에 들었습니당 ^^

 

T.055-748-22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