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진주 갤러리아백화점 맛집 스시노백쉐프

반응형

스시노백쉐프

 

​달콤살벌한 육아를 하던중 산후도우미 이모님의 추천으로 신랑이랑

늦은 점심을 먹으러 나갔어용! 뭘먹지 고민하다가 초밥먹기로 결정하고

갤러리아 백화점으로 갔습니당!

갤러리아 백화점 식당가에서 우연히 가게된 스시노백쉐프!

​초밥 먹기로 결정하고 나서도 갤러리아백화점 식당가 둘러보니 이것저것 먹을 곳이 많아서 고민고민하다 들어가게 되었습니당!

입구만 딱 봐도 일식전문점 같지 않나용?ㅋㅋㅋ

안에는 엄청 넓었어용!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용!

 

​메뉴판이에용 ㅋㅋ

첨에 메뉴판 보고 정말 멘붕이 ㅋㅋㅋ

뭘 주문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ㅜㅜ 고민고민하다 물어봤어용 ㅋㅋ

메뉴 추천좀 해달라구용 ㅋㅋㅋㅋ ^^;;

추천받고 또.. 고민하다 와규스테이크라인 으로 주문했습니당

정말 너~~무 고민되더라구용 ㅋㅋㅋㅋ

​테이블 옆쪽에 이렇게 먹고싶은만큼 덜어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당!

​주문하고 조금 있다가 바로 샐러드와 장국이 준비되었습니당!

​짠~~!

기다리고 기다리던 초밥이 등장했습니당!

우와 보고는 정말 너무 이쁘게 나와서 놀랐어용 ㅋㅋ

먹기 아까울 정도였답니당

이것저것 많이 있었어용! 이름을 정확히 다 모르겠지만....ㅋㅋㅋ

직원분이 먼저 스테이크부터 먹고 주변 초밥을 먹으라고 했어용!

스테이크초밥을 중간에 소스 보이죠?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정말

 너~무 맛있었답니당

스테이크초밥 먹고 주변 초밥들을 먹게 되었는데 다~ 너무 만족스럽게

잘 먹었어용

신랑이랑 둘이 먹었는데 배불리 먹었습니당ㅋㅋㅋ

 

​어느 정도 초밥을 먹고나니 튀김이 나왔어용!

원래는 고로케만 나오는데 새우튀김은 서비스라고 하고 주시더라구용! 꺅

두개다 너무 맛있었어용!

 

그리고 저는 냉모밀, 신랑은 나가사키우동 주문했어용

냉모밀은 그냥 원래 다 아는맛 ㅋㅋ 나가사키우동도 다 아는맛이었는데

저희는 나가사키 우동이 정말 맛있었어용 ^^

 

초밥 먹고 싶을 때 언제든지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깔끔하게 음식이 나오고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용 ^^

저희 신랑은 다음에 여기 와서 술한잔 하고 싶다 하더라구용 ^^

 

T.055-791-1746

매일 11:30 - 20:00Break time 15:30~16: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