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전포카페거리 카페까미노

반응형

이번에 친구들이랑 다 같이 전포카페거리를 놀러갔어요

얼마만에 자유부인인지 ㅋㅋㅋ 설렘설렘 안고 전포카페거리로 갔어요 ㅋㅋ

요새 전포카페거리가 뜨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이쁜 카페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포역에서 만나 카페까미노를 가게 되었어요

입구부터 요새 핫한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사실 뭐가 핫한건지 아직 잘 모르는 아줌마 지만요^^;;

1층에 자리가 있고 2층에도 있었어요 ㅋㅋ

야외 자리가 작게 있었는데 벌써 너무 더워서 야외에 앉기는 무리일 것 같았어요! 

2층엔 야외자리가 훨씬 많았구요 

야외자리가 너무 이뻤어요 진짜 조금 쌀쌀한 가을이 되면 야외에 앉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혹시나 추울 때를 대비해서 쓰라고 놔둔 것 같은 담요도 있었어요 센스!

저희는 잠봉샌드위치, 까미노더치베이비, 수제바닐라빈라떼를 주문했어요!

먼저 바닐라빈라떼 부터 나왔어요 

예쁜컵에 나왔어요 양은 조금 작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음식이 나왔어요

비주얼은 이쁘더라구요 ㅋㅋ 근데 먹기가 참 불편했어요 

그건 뭐 어떤 브런치카페를 가도 비슷하게 느꼈던것 같아요 ㅋㅋㅋ 비주얼을 보면 와~ 이쁘다 맛있겠다 하다가도

먹을땐 다 지저분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 담백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까미노더치베이비는 팬케이크였는데 빵이 진~~짜 부드럽고 다른거와 같이 안먹고 팬케이크 빵만 먹더라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안에 들어있던 바나나, 베이컨, 샐러드, 소시지 이런거와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먹던 과정은 너무 지저분해서 찍기가...ㅋㅋㅋ

저희는 검색을 통해서 찾아서 갔어요 ㅋㅋ 골목 사이에 있지만 찾기 쉬웠어요 ㅋㅋ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번엔 야외에 앉아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더라구요 ^^

 

매주 월요일 휴무
화~토 11:00~22:00
일 11:00~20:00
전포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보성부부한의원 우측 골목으로 들어오시거나 리크커피빌라, 베르크로스터스 맞은편 건강한의원 좌측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