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기장카페 kyss

반응형

기장카페 Kyss

기장에 핫한 카페들을 찾아 친구랑 가다가 와.... 차가 너무 많고 복잡해서 

그냥 바로 옆에 있던 여기 카페로 가게 됐어요 ㅋㅋ

우연히 찾아간거죠?ㅋㅋㅋㅋㅋ

주차장도 넓고 너무 좋구요 

바다뷰가 뷰가 와우

정말 기장은 카페를 검색 할 필요가 사실 없는 것 같긴해요 ㅋㅋㅋ

바다 근처에 가면 정말 다 이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주문하기 전 뒤를 봤는데.... 와...너무 이쁘죠 ㅠㅠ

빵 종류도 꽤 많구요! ㅋㅋㅋㅋ 저희는 커피도 커피지만 디저트를 더 좋아한다는....ㅋㅋㅋㅋ

주문서 옆에 명부와 QR코드 찍는게 있구요 ㅋㅋ

그 옆엔 보시다시피 와이파이도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주문을 하구요 자리를 어디 앉지 구경다녔어요 ㅋㅋ 1층에 사람이 많아 사진을 못찍...ㅋㅋ 

1층은 많이 넓진 않았구요 ㅋㅋㅋ 1,2,3층 다 정말 뷰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1층에 남자화장실, 2층에 여자화장실이 있어요^^

2층이에요 ㅋㅋ 사람들이 좀 많이 있죠? 

카페에 이제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되고 나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보였어요 ㅋㅋ

3층은 야외입니다 ㅋㅋ

혹시나 추울까봐 담요도 입구에 있는 센~스 ㅋㅋ

조금 쌀쌀하고 3층은 특히나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사람들이 없었어요 ㅋㅋ

저희는 사진만 후다닥 찍고 내려갔습니다

바다는 정말 어쩜 정말 찐~한 파란색인지 볼때마다 감탄을 감탄을 ㅋㅋㅋ

짠~ 주문하나 메뉴가 나왔어요 ㅋㅋ

바닐라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딸기크림라운드(?) 에요 ㅋㅋ

와 케이크 정말 부드러웠어요 ㅋㅋㅋ 저희는 왜 아이스로 시켰는지 우린 얼죽아 아닌데...하면서 후회를 ㅋㅋㅋ

저희 자리는 1층에서도 밖에 나가면 한칸 더 밑으로 내려가는 곳이 있어요

야외구요 

테이블이 3개 있어요 ㅋㅋ 거기에 앉았어요 

실내는 코로나로 인해 걱정이 되서...ㅋㅋㅋㅋㅋㅋㅋ 

야외에 있어 춥긴 했지만 마음은 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따뜻해지면 야외에 다들 앉을려고 할 것 같아요 ㅋㅋ

야외에 앉아서 보는 바다뷰 입니다 ㅋㅋㅋ

좋아요 

바다보며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하고 ^^ 좋은시간이었어요!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32 (대변리 1-1)


☎ 0507-1497-8257 

※ 매일 11:00~21:00

 

**주소랑 운영시간, 전화번호는 네이버 검색해서 적은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