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전포카페거리 베이글 먹으러 꼭 가야하는 곳! 씨몬(CLAIM MONDAY)

반응형

친구가 이번에 추천해준 베이글맛집 카페!!

친구가 길을 미리 알고 있어서 수월하게 잘 찾아갔어요 ㅋㅋ

입구

입구 완전 싱그러워보이죠 ㅋㅋㅋㅋㅋㅋ

밖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2명이서 왔다면 저도 저기 야외에 앉고 싶었을 것 같아요 ㅋㅋ

빵을 고를 수도 있어요 ㅋ

저흰 빵을 따로 고르지는 않았구요 

크림베이글, 아이스크림 소금빵 먹었어요 ㅋㅋ

그리고 커피는 바닐라라떼 아이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ㅋㅋ

내부는 적당했어요 ㅋㅋ

너무 크지도 너무 좁지도 않은 ㅋㅋ 다만 테이블들이 조금 작은 느낌?ㅋㅋㅋ

크림베이글
아이스크림소금빵

크하 비주얼부터가 ㅋㅋㅋ

근데 비주얼은 다른 베이글과 크게 다른 느낌은 없는데 ㅋㅋ

크림 베이글이라 진짜 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건지.. 아님.. 빵이 진짜 맛있는건지 

모르겠는데 진짜 하여튼 너무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바로 집으로 갔다면 진짜 저희 애랑 신랑 먹으라고 포장했을거에요 ㅋㅋ

포장을 못한게 아쉽네요 ㅠㅠ

 

커피는 그냥 다른카페에서도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인데

베이글은 진짜 진짜 재방문각입니다 ㅋㅋㅋ


매일 11:00~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