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명지 카페 추천!! 특별한 메뉴가 있는 베러먼데이커피!

반응형

이번에 저희 연우 미술학원 보내고 기다리는 사이 ㅋㅋ 신랑이랑 옆에 있는 카페에 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주변에 워낙 카페가 많아요 ㅋㅋㅋㅋ 

그 중 베러먼데이커피에 가게 되었습니다!

가게 앞 야외테이블
입구

빨간색으로 눈에 확 튀네요 ㅋㅋㅋ 그리고 앞에 야외테이블까지 있어서 날씨가 좋으면 밖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메뉴

저희는 메뉴보고 와 신기한것도 있어! 했는데 그게 바로 best line 에 있는 숙취라떼, 디톡쑥, 건강차 등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었어요 ㅋㅋㅋ

신랑은 전날 과음으로 인해 숙취라떼를 주문하고 저는 피로뽕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디저트

디저트도 맛있는게 보여요!!! ㅋㅋㅋ 그런데 아점을 먹고 나왔어가지고 ㅋㅋㅋ 빵은..참았습니다 ㅠ.ㅠ

주문을 하고 난 후 안쪽 테이블로 갔어요~!

내부

안은 좁아보였지만 알차게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주 깔끔하네요 ^^ 

빨간 벽이 너무 이쁘게 보였어요 ㅋㅋㅋㅋ

피로뽕, 숙취라떼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빨갛게 보이는 음료가 피로뽕 ㅋㅋㅋㅋ 그 옆이 숙취라떼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심지어!!! ㅋㅋㅋㅋ

저희 신랑은 다 먹고 나서 나중에 오후에 진짜 그게 효과가 있나봐 ㅋㅋ 숙취가 ㅋㅋㅋㅋ 하면서 만족했대요 ㅋㅋㅋ

진짜 숙취가 된건지 심리적으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저도 피로가 풀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엔 다른것도 마셔봐야겠어요 ^^ 


매일 08:00~22:00

☎ 051-202-23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