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역류방지쿠션 추천! 엘라바 역류방지쿠션

반응형

엘라바 역류방지쿠션

우리 열무가 태어난지 어느덧 100일이 다 되어가고 있어요!

그 사이에는 정말 글을 올리고 싶어도 올릴 시간이 없는... 그야말로 육아전쟁 이었어요

지금도 현재진행중 이지만요 ㅋㅋㅋㅋ

신생아때부터 꾸준히 사용한 역류방지쿠션 소개할려구용!

 역류방지쿠션은 꼭 있어야 할 필수품 인것 같아요

물론 개인마다 생각은 다 다르겠지만 저는 정말 잘 활용했고 지금도 잘 활용하고 있어용!

딸인만큼 분홍분홍한 걸로 친구가 선물해줬어용 ㅋㅋㅋ

저는 처음에 역류방지쿠션 필요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선물해줘서 완전 좋았지용 히힛

처음에 배송될 때 솜이랑 커버가 따로 배송이 되서 이렇게 씌우는 거에용!

언제든지 커버랑 분리해서 세탁이 가능해서 좋습니당!

조리원에서 나와서 첫날이에용!

분유먹이고 게어내는게 너무 무서울때 먹고나서 트림도 했는데 일단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역류방지쿠션에 눕히니 잘자더라구용

기특해라^^

근데!! 제가 계속 역류방지쿠션에 눕히다 보니 애기가 바닥에 안누울려고 하는거에요 ㅠㅠㅠ

한동안 계속 역류방지쿠션에서 생활을 했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역류방지쿠션에서 잘 놀더라구용 자기도 잘자구용ㅋㅋㅋ

바닥에만 눕히면 깨서 걱정을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바닥에서 잘 누워자더라구용

제가 괜한 걱정을...ㅋㅋㅋㅋ

 

다만 다른 역류방지쿠션은 끈이 있어서 애기를 딱 안떨어지게 고정할 수 있는데 이건 그런 끈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애기때는 가만히 누워 있어서 괜찮았는데 100일쯤 되니 역류방지쿠션에 눕혀 놓으면

몸부림 치다가 떨어져요 ㅠㅠ

그렇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ㅠ.ㅠ 

 

육아는 정말 템빨이라더니 ㅋㅋㅋㅋㅋ 몸소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

육아맘들 다들 화이팅 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