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아기 백일상 추천! 백일상 차리기!

반응형

애기 낳고 육아로 씨름하다 보니 벌써 백일을 맞이하게 되었어요 돌아보니 정말 시간이 빨리 간것 같아요 그 당시엔 정말 힘들었는데 물론 지금도 육아로 씨름하고 있지만요..ㅋㅋㅋ 백일의 기적은 일어났어요 밤잠을 자기 시작했어요! 최소 6시간은 쭉~자더라구용 너무 뿌듯하네요

다만, 손을 너무 탄 아기라 ㅜㅜ 아직도 혼자 잘려고 하지는 않아서 제가 팔배게를 해주거나 안아줘야지만 자서.. 그건 아직 힘들어요 언젠가 혼자 잘거라 생각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당! ㅋㅋㅋ 언젠가 이제 엄마옆에서 안잘려고 하고 혼자 잘려고 하는 시기가 올거니까 지금을 즐길려구용^^

백일상 대여해주는 곳이 워낙 많아서 이곳저곳 찾아보며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엄청 고민했어요 

다음,네이버,인스타 등등 엄청 검색했어요 애기 보랴 검색해서 결정하랴 머리 아파 죽는줄 알았답니다 ㅋㅋㅋ 결정장애 장난 아니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 ! 

보름테이블 입니다

저희가 일단 결정한건 전통상으로 하기로 했답니다 어떤 컨셉으로 할지 결정하고 찾아야지 그거 부터 결정하지 않고 찾으니 너무 광범위하고 결정하기 정말 힘들더라구요 ㅋㅋ 전통상으로 약간 심플한 컨셉 위주로 찾아봤어요

그런데 또 너무 심플하니 그것도 좀 섭섭?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보름테이블에서 발견한 컨셉이 노랑나빛테이블, 갈색나빛테이블 이었는데 저희는 갈색나빛테이블로 결정했답니다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촬영하고 싶었거든용 ^^

짠~ 사진은 저희집에서 다 세팅하고 난 후 찍은 사진입니다. 너무 분위기 있지요?

저는 진주에서 살면서 부모님들이 부산에 계셔서 부산 저희 친정집에서 백일상을 차리기로 해서 친정집에 오니 물건이 도착해 있었습니다. 저희는 서서 촬영할 수 있는 높고 긴 테이블이 없어서 테이블도 추가로 대여 했구요 원래 대여 사진으로 애기가 앉을 수 있는 방석이 있고 스너그가 없어서 스너그도 추가로 대여 했습니다.  

애기가 100일인데 방석에 앉혀 놓기엔 불안한데 스너그를 추가로 대여가 된다는게 좀 아쉬웠어요~~ ㅜㅜ

스너그와 스너그커버가 박스하나에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당!

큰 박스에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었구요 저는 하나하나 사진을 다 찍어놔서 나중에 다시 포장할 때 쉬웠어요 ^^

그리고 이렇게 파일로 물건이며 세팅 되어 있는 사진이 다 있어서 세팅할 때 쉬웠어요!

포장 되어 있는 사진을 하나하나 다 올릴려고 하니 너무 사진이 많아서 패스 하구요 세팅 후 소품들 사진을 올릴께용 ㅋㅋ!

소품들이 다 너무 분위기 있고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탄생카드도 이렇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세팅해놓은거 보시고는 부모님들이랑 다 맘에 들어하셨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한복!

한복은 갈색나빛테이블과 어울리는 한복으로 선택했는데 한복이 고급한복이라 돈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ㅜㅜ

그래도 너무 한복이 고급스럽고 이뻐서 만족했어요!

짠~너무 귀엽죠 

백일상 하기 전날 한번 입어봤는데 잘 입고 있더라구용!

잠시 입고 바로 벗었습니다 너무 귀여웠어용! 히힛

짠~ 당일날 떡까지 다 세팅이 된 모습입니다 ㅋㅋㅋ 뿌둣하네용 ! ^^

떡은 해운대에 있는 모아케이크 인데 후기 올릴께용!

 

뚱~하긴 하지만 울진 않아서 겨우 찍었어요 물론 이 사진 찍고 몇분 안 있다가 엥  ~ 하고 울고불고 난리였어요 ㅋㅋㅋㅋㅋ

가족사진도 겨우 한장 찍었어요 울고불고 난리라 ㅜㅋㅋㅋ

백일상 차리고 떡 세팅하고 시간 많이 걸렸는데 애기가 울고불고 난리라 사진찍는건 정말 5분이네요....ㅋㅋㅋㅋ

아쉽지만 어쩌겠어요 아기 컨디션이 젤 중요한데 ㅋㅋㅋㅋ

그래도 웃는 사진은 아니었지만 전체적인 컨셉이랑 다 맘에 드는 백일상이었습니다 ^^ 

건강하고 이쁘게 크렴 울 애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