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명지 소품샵 추천, 플라타!

반응형

이번에 회식을 가는길에 소품샵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어딜가나 이쁜 소품을 파는곳은 봤지만 집 근처에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구경하기도 좋고 이쁜것도 많구요 

겉으로 보기에도 눈에 확 ! 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 이쁜거 많겠다 싶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 귀여운 손소독제가 있어요!

손 소독 깨끗하게 하고 들어갑니다! 

한쪽에는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는 소품들이 가득했구요 ㅋㅋㅋ

반짝이며 노래도 나오니 진짜 시선을 확 사로잡고 ㅋㅋㅋ 구매욕구가.........ㅋㅋㅋㅋㅋ 

진짜 울 아이가 보러 오면 난리가 날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어린이집 다니거나 하면 크리스마스 이럴 때 친구들에게 선물도 주고 하잖아요?

여기에 그런 소품들이 많았어요!

사탕 딱 끼워서 줄 수 있는것도 있구요 ㅋㅋ 

연우 친구들 선물 사러 갈때 여기 갈려구요!! 

예쁜 그릇이며 컵도 팔아요 ㅋㅋㅋ

진짜 컵이 너무 이쁜거 많았구요  접시도 너무 이뻐서 ㅋㅋ 집에 있는 걸 다시 확인해보고 필요하면 접시랑, 컵을 좀 사러 와야겠어요 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ㅋㅋ

요즘 저희 아이가 숫자 보는것도 좋아하고 읽는것도 좋아해서 ㅋㅋ

시계에 숫자가 나와있는 걸 사주고 싶었어요

여기에 딱 !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 아이는 자기 스타일이 너무 확고한 아이라..... 데리고 와서 물어보고 구매 예정입니다 ㅋㅋㅋ

헤어악세사리, 그리고 주얼리, 가방등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요 ㅋㅋㅋ

헤어핀은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머리 집게핀이요 ㅋㅋㅋ 너무 이쁘더라구요 ㅋㅋ

그립톡이랑 양말, 악세사리들이 있구요 ㅋㅋㅋ

아이들 헤어 악세사리, 그리고 볼펜, 마그넷 등등 진짜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요 ㅋㅋㅋ

마스크 걸이도 있구요 ㅋㅋ

마스크 걸이는 종류도 다양하고 너무 이쁜게 많아서 하나 구매했어요!

저희 아이 머리핀도 몇개 구매했습니다! 

스티커, 그리고 생일파티 용품, 아이폰 케이스 등등 다양한 소품이 있어서 구경하고 구매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구매하면 이쁜 봉투에다가 명함과 같이 이쁜 꽃도 하나 달아준답니다 ㅋㅋㅋㅋ

이쁜 소품 구매하고 싶거나 필요한거 사는 경우에도 멀리 안가고 저희 동네에 이런 곳이 있어서 좋아요 ^^ 


 

월~토: 11:00~20:00

일요일: 정기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