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명지카페추천 담아카페

반응형

명지카페 담아

 

****꽤 오래된 사진입니다 

 

저희동네 명지에서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친구랑 담아 카페를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어요!

외관도 너무 이쁘죠 ㅋㅋ

하나하나 신경쓴게 티가 나는 이쁜 카페에요 ㅋㅋ

저희 아기는 어린이집에 있었고 제친구가 아기를 데리고 나왔는데 너무 다행히도 아기 앉을 수 있는 의자도 있었어요!

요새 노키즈존이 많아서 확인해 보고 가셔야 해요!! 

전 입구에서 못들어간 적도 몇번 있어요 ㅜㅋㅋ

주문하는 곳이에요! 

저희는 바닐라라떼 2잔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내부를 둘러보았어요!

창이랑 테이블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ㅋㅋ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스퇄

사진찍기 너무 좋구요 ㅋㅋㅋ 정말 거실?을 이렇게 꾸미고 싶은 생각이 ㅋㅋ

저희가 주택이라면 이런 느낌으로 집을 지어서 살고 싶다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ㅋㅋㅋ

물론 꿈이지만요.... 

요새 어딜가나 공기청정기 센~스

이렇게 공기청정기가 필수가 된 시대라니...맘이 아프지만 ...ㅠ.ㅠ 

요 노란커튼 뒷쪽이 화장실이에요^^

짠~ 커피가 나왔어요

와우... 컵도 너무 센스가....

정말 사진을 마구마구 찍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 ㅋㅋ

친구랑 저랑 와 이 잔 나도 사고싶다 나도 사고싶다 라는 말을 계속 한 것 같아요 ㅋㅋㅋ

맛도 맛있었어요! 역시 바닐라라떼 캬

집근처에 계시면 시간 날때 와서 커피한잔 하고 가세용 ㅋㅋㅋ

분위기도 괜찮고 전 맘에 드는 카페에요^^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6로220번길 11 (명지동 3461-2)


☎ 070-8806-0410

 

 

****주소, 전화번호는 네이버 검색해서 적은거라 다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