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일상/겸둥이 우리고양이

디클 펫트리 고양이 자동 화장실! 사용후기

반응형

저희집 고양이 12살 울 삼동이ㅋㅋ

이때까지 오랫동안 캣타워 형 원목 화장실을 사용했었어요 ㅋㅋ

근데 그것도 오래 사용하니 계단이 부숴지고 ㅠㅠ 드러워지고 ㅠㅠ 크기도 너무 커서 공간 차지를 너무 많이 해서요 ㅠㅠ 이번에 자동화장실로 바꾸었습니다 ㅋㅋ

자동화장실 고민고민 검색 끝에 디클펫트리 블루투스 형 자동화장실을 구매했어요! 

아주 큰 택배 박스가 도착했어요 ㅋㅋㅋ 크기에 한번 더 놀랐어요 ㅋㅋ

큰 기계를 먼저 꺼내고 뒷부분만 조립하면 금방 끝나서 어렵지 않았어요! 

뒷부분에 응가랑 쉬야가 모이는 곳이 있고 그리고 화장실 자체가 돌아가는 형태가 보니 뒷부분을 잘 보고 완성 해야 합니다 ㅋㅋ 

짜잔 완성하고 코드를 꽂아봤어요 ㅋㅋㅋㅋ

크기는 좀 크지만 그래도 동그랗게 아주 귀엽네요 ㅋㅋㅋ 반려동물 용품을 들이면서 다들 집 인테리어와 안 맞을까봐 고민할 수 있는데 이건 어디에 놔둬도 뭔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ㅋㅋ

뒤에 전용 봉투가 같이 와서 전용봉투를 끼우고 뒤에 조립을 하면 끝!

그러면 응가, 쉬야가 여기에 모이게 됩니다 ㅋㅋㅋ

여기서 젤 중요한건 모래 입니다!

벤토나이트 모래를 꼭 사용해야 합니다 ㅋㅋㅋ 두부모래를 사용하더라도 입자가 1-3mm  정도로 사용해야 합니다 ㅋㅋ

저는 벤토나이트 모래로 구매 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전용커텐으로 완성!! 너무 귀엽죠 ㅋㅋㅋ

진짜 너무 이쁘고 귀엽고 ㅋㅋ 화장실이 이래도 되나요 ㅋㅋㅋ 그리고 블루투스 연결도 가능해서 어플로 화장실 수동청소도 할 수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화장실 앞에 모래가 튈 수 있으니 발판까지!

완성하고 나니 고양이가 관심을 많이 보이네요 ㅋㅋㅋㅋ

위에 올라도 가봤다가 안에 냄새도 맡아보고 ㅋㅋㅋ워낙 겁쟁이다 보니 기계가 움직이면 놀라지 않을까 했는데 ㅋㅋㅋ 놀라지 않고 돌아가는걸 한참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처음에 고양이가 딱 들어가면 몸무게 kg 수를 확인하고 그 다음부터 인식하고 고양이가 들어왔다가 나가면 20초 뒤에 기계가 돌아가면서 ㅋㅋㅋㅋ 응가, 쉬야가 정리가 됩니다 

너무 신기하죠!!?

냄새 맡으며 한참을 구경하더니 들어가기 성공~!

우리 겁쟁이가 ㅋㅋㅋ 잘 들어가서 응가,쉬야 하더라구요 기특해라 ㅜㅜ 울 애기 

응가가 가득차면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ㅋㅋㅋ

그러면 화장실 정리를 해볼까요?

뒤에 통을 꺼내보니 오마이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쉬야, 응가 많이 했네요 ^^;; 건강한 울 삼동이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봉지에 바로 싸서 버리고 새로 봉지를 끼워서 넣어주면 끝!

너무 간단해요!

장단점을 정리 해보자면 ㅋㅋㅋ


장점

- 응가,쉬야를 매일 치우지 않아도 됨

- 냄새가 안나고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음

- 블루투스로 어플 연결해서 화장실 청소 되는걸 알람으로 받을 수 있고 응가 가득찬것도 알람으로도 받을 수 있음 

 

단점

- 간혹 모래를 다 비우고 씻어줘야 하는데 밑에 코드 꼽는 부분 말고 윗부분을 들어서 씻어야 하는데 너무 무거워서 씻기가 힘들어요 ㅠㅠ

- 고장나며 1년간 무료 A/S 지만 택배를 보내고 받아야 하는데 저렇게 큰걸 넣을 박스를 구하기가 힘들어요 고장이 안나면 젤 좋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