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일상/겸둥이 우리고양이

고양이 동물병원 추천! 부산 명지수동물병원

반응형

저희집 고양이가 벌써 11살 이제 내년에 12살이에요 ㅋㅋ

그래도 진짜 아픈곳 없이 너무 건강하고 ㅋㅋ 지금도 공하나 던져주면 발로 차고 놀고 난리가 나요 ㅋㅋ

너무 귀엽고 소중한 울애기 ㅜㅜ

그런데 갑자기 발을 너무 많이 핧길래 발톱 정리해주면서 보니 발 피부가 엉망이더라구요 ㅠㅠ

자세히 사진은 못찍었는데 ㅠㅠ

피부가 벗겨져 있는거 보이죠 ㅠㅠ

발톱 사이엔 더 심했습니다 그래서 집 근처 병원에 전화해서 바로 진료를 보러 갔어요

명지수동물병원!

저희집 바로 옆이기도하고 7시까지 였는데 6시40분쯤 확인을 해서 바로 전화해서 가도 되냐고 물어보니 진료 가능하다고 오라고 해서 바로 달려 갔습니다!

무슨 동물병원이 이렇게 이쁜가요 ㅋㅋㅋ

진료실은 총3개 ㅋㅋ

마지막 3진료실은 고양이 대기실 안쪽에 진료실이 있었어요 아마 고양이만 전문적으로 보시나봐요^^

대기실도 넓고 제가 갔을 땐 이미 7시가 다된 상태라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

손도 바로 여기서 씻을수 있고 ㅋㅋ 정수기도 있구요 ㅋㅋ 

 

그리고 앞쪽에는 사료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ㅋㅋ

 

 옆쪽에는 이렇게 면회실이 2개 있었구요!

여기가 고양이 대기실!

고양이 대기실 안쪽에 진료실3이 있습니다.

여기서 대기하고 바로 진료보고 검사 기다리고 하기 너무 좋아요 ^^

고양이 대기실에 오자마자 이리저리 구경하는 울 삼동이!

그런 삼동이가 걱정되는 연우 입니다 ㅠㅠ

대기실 안에 따로 이렇게 몸무게 체크 하도록 있더라구요!

울아기 너무 이쁘죠?ㅠㅠ

진료를 무사히 다 보고 원장님도 놀라셨어요

이렇게 순할수가 있냐며 ㅋㅋㅋㅋㅋㅋ 그냥 원장님 손에 안겨서 들어가서 소독하고 균검사하고 귀도 많이 가려워해서 귀도 확인해보고 나왔는데 진짜 손에 이렇게 잘 안겨있고 너무 순하다면서 칭찬을 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너무 순한 삼동이니 연우가 만져도 가만히 지켜봐주는 삼동이 랍니다

그래서 저희집에선 삼동이가 천사에요 천사!! 

진료를 보고 균이 있어 약 처방 받기로 하구요!  심장사상충 약도 목 뒤에 발랐어요!

 

귀에도 염증반응이 있어 심장사상충 약으로 효과가 있는지 확인도 하고 심장사상충약을 바른지 좀 되어서 진행했어요!

울아기 ㅜ아프지마 ㅠㅠ

알약을 처방받고 가루약도 있더라구요 ㅠㅠ 아 가루약은 정말 먹이기 너무 힘들어요 

왜 가루약을 주셨는지 ㅠㅠ.ㅠ

약 일주일 먹고 일주일 뒤에 재방문 하기로 했어요!

너무 깨끗하고 의사선생님 설명도 엄청 꼼꼼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ㅋㅋ

일주일 뒤에 또 가자 삼동아 !!


☎ 051-710-7574

평일 10:00~19:00

토요일:10:00~18:00

일요일: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