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구급상자 추천 (헬씨메디슨 구급상자)

반응형

보건실에서 근무하면서 이전에 사용하던 구급함은 정말..
누렇다 못해,..... 정말 만지고 싶지도 않은...ㅋㅋ
그래서 결국 구매 ㅋㅋㅋ
내돈내돈....... -_-


이뿌게 포장되어 있음 !


하얀색으로 구매!
깨끗한 느낌의 하얀색이 너무 좋아
특히나 포인트 하늘색은 더 이쁘구먼 흐흐히히
이게 이뻐봤자 뭔 의미가 있겠냐 .... 싶지만
그래도 뭐든지 이쁜게 좋아...ㅋㅋㅋㅋㅋㅋ

의외로 커서 놀람 ㅋㅋㅋ
안에 열면 간단한거 넣을 수 있는 하늘색 트레이에 열면은 안에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좋아 히히
그리고 손잡이 고급스러운거 봐 ㅋㅋㅋㅋ 와우
그리고 라벨프린트기로 보건실 프린트 해서 붙혔지용

이렇게 많이 사용하는 것들을 담았지요
강당에서 행사하거나 하면 거기에 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필수!
그리고 여기에 마스크, 손소독제, 체온계는 따로 챙기기!
의외로 챙길게 많아서....ㅋㅋㅋㅋ
다 들어가진 않았지만
이놈의 코로나 때문이지 뭐 ㅜㅜ 휴

이런 구급함이 집에도 있으면 참 좋겠다라고 생각해서 집에도 하나 놔둘까 싶은데 ㅋㅋ
아이약, 연고, 우리 약, 연고 등등 집에 뭐가 그리 많은지 ㅋㅋㅋ
작은통 두통으로 각각 나눠져 있어서 불편했는데
이걸 구매해서 집에도 놔둘 생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