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후지x100v 개봉기 & 직접찍은 사진들

반응형

진짜 카메라 욕심이 욕심이 끝도 없다
사진도 잘 못찍는데 사진을 너무나 좋아하는 1인
어딜 가면 와 이쁘다 다음 생각나는 건 와 저기 사진 찍으면 이쁘겠다 이런생각
ㅋㅋㅋㅋㅋㅋ
사진 집착으로 울 신랑은 카메라 사는걸 허락해줬다 ㅋㅋㅋㅋ
휴대폰과는 다르다며 내가 설득끝에 ㅋㅋㅋㅋㅋ

크하학
너무 이뻐 ㅜㅜ 진짜 실버는 품절이 잘 되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못사면 어떡하지 했는데
꺄악 드디어 내손에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뻐 ㅜㅜㅜ
그래도 무게는 엄청 가볍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만족!

사은품으로 요렇게 또 받아서 더 기분좋아졌~어!

배터리, 메모리카드를 넣고 난 후 켜보았다!
언어 입력을 하고 휴대폰과 연결!
휴대폰 어플에 fujifilm cam remote 다운받고 손쉽게 연결완료!
연결하고 나니 시간, 날짜도 자동으로 쫙!
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옮기고 하기에도 너무 편리하고 라이브촬영도 가능!
이건 뭐 요새 카메라는 다 있는 기능이니 뭐 ㅋㅋㅋ

후지를 갖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
바로 이 클래식네거티브 효과!
카메라를 들고 바로 밖으로 나갔다!


클래식네거티브 효과로 찍은사진!
진짜 보정1도 안함
그냥 평범한 도로인데도 이렇게 느낌있게 찍히다니!!!
와우!!
정말 너무 맘에 들어!!!!

일몰시간에 맞춰 가서 아주 예쁜 하늘도 보고 사진도 찍고!
캬 좋다좋아
사진찍는 기술은 영 별로지만 카메라 효과가 다 해주네 다해줘 ㅠㅠ

지나가다 만난 고양이도 찰칵!
위에 찍은 길은 클래식네거티브 효과
밑에 고양이 사진은 선명하게 나오는 효과인데 ..  이름이 기억이.......
확대해서 촬영한건데 너무 선명하게 잘나와서 또한번 놀람~!



이건 우리집 거실뷰!
진짜 클래식네거티브 효과뭐야뭐야
진짜 보정1도 안해도 너무 멋지잖와~~
어서 이 카메라 들고 어디든 가고싶어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