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

(4)
창원 카페추천 지중해! ​이번에 신랑친구네 부부가 살고있는 창원으로 놀러갔습니당 ㅋㅋㅋㅋ 놀러가서 친구네 부부집에서 자고 일어나 밥먹고 ㅋㅋ 핫하다는 카페에 놀러가게 되었어용 ㅋㅋㅋ 날씨도 너무 좋고 ㅋㅋㅋ 오랫만에 가는 카페라 너무너무 기분좋았어용 ㅋㅋ 임신하고 솔직히 대부분 직장-집이 대부분이었어용 ㅜㅋㅋㅋ 최근들어 배가 조금 당기는느낌이 있어 특히나 집-직장만 오갔지용 ㅠㅠ 그러다 카페를 가게 되니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어용 ㅋㅋㅋ 네비를 찍어 지중해카페로 가게 되었습니당 ! ㅋㅋㅋ 길은 좀 찾기가 애매한것 같아용 ㅋㅋㅋ 그런데 안내판이 잘 되어 있어서 그나마 찾기 쉬웠던 것 같아용! 주차장은 아~주 넓구용 주차를 안내해주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용ㅋㅋ 역시 핫하긴 핫한가 보네용 ㅋㅋㅋ 주차를 하고 카페 입구로 향했습니당! ​ ..
센텀맛집 홍콩반점! ​노을 콘서트를 얼마전에 다녀왔어용~~ 부산 센텀에서 해서 바로 예매하고 갔지용 너무너무 좋았어용 ㅠㅠ!!! 정말 최고 임신중인 저한테는 정말 최고의 태교였답니당 ㅋㅋㅋ 콘서트를 끝나고 저녁을 먹지못한 저희 부부는 그 근처에 홍콩반점을 다녀왔어용! 홍콩반점이야 요새 전국적으로 많죠?ㅋㅋㅋㅋ 매일 지나치기만 하고 한번도 가서 먹어본 적 없어서 이번에 한번 가게 되었어용! 인텔리움 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용! 저희는 이 건물에 주차를 했답니당ㅋㅋㅋㄹ ​ ​ ​가게 내부입니당 ㅋㅋㅋ 깔끔하네용 저녁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용! ㅋㅋㅋ ​ ​ ​메뉴에용 테이블에도 있고 벽에도 안내가 되어 있었어용ㅋㅋ 갑자기 식욕이 폭팔한 저와 신랑은 ㅋㅋㅋ 꿔바로우,볶음잠뽕, 짜장밥을 주문했습니당 ㅋ..
창원가볼만한곳! 가포해안변공원! ​창원 가포해안변공원! 창원카페에 들렀다가 진주로 다시 가기전 가포해안변공원을 가게 되었습니당 신랑친구네 부부가 간혹 가서 걷고 한다는 공원이라 해서 가보게 되었습니당! ​ ​ ​길에다가 주차가 되어 있는 상태였고 막다른 길이라 주차장겸?쓰는건가..ㅋㅋ 차를 다 길에 주차해놔서 저희도 차들이 주차되어 있는 곳에다가 했어용 ㅋㅋㅋ ​ ​ ​날이 너무 좋네용 ! 정말 가을같은 느낌이었어용! 바다도 좋고 ㅋㅋㅋ 부산에 살때는 자주 봤던 바다인데ㅜㅜ 진주로 오게 되면서 잘 보지 못해 아쉬웠는뎅 간만에 탁 트인 뷰를 보니 너무 좋았어용! ​ ​ ​저녁에 오면 다리에 불이 들어와서 더 좋다고 하네용 저 다리가 이름이 뭔지는..잘..ㅠ.ㅠ 날 좋을 때 밤에 다시 와도 좋을 것 같아용 ㅋㅋㅋㅋ ​ ​ ​안쪽에 길고양이..
다낭 푸라마 리조트&빌라 ​이번에 태교여행 겸 친구들부부와 다낭을 다녀왔어용 ㅋㅋ 이 여행은 11월에 다녀왔어요 ㅋㅋ 그후로 다녀와 이것저것 너무 바빠 글 이제서야 올리네용 ... 다낭이 우기라 걱정을 했는데 비는 잠시 왔다가 금방 그치고 쨍쨍해지고 저희는 날씨 운이 있었던 것 같아용 ㅋㅋㅋ 이번엔 푸라마 리조트&빌라를 다녀왔어용 ㅋㅋㅋ 푸라마 리조트는 빌라도 따로 있어서 가족끼리 가는 경우 빌라를 많이 선택한다 하더라구용 저희는 친구부부들 끼리 총 3부부가 갔는데 같이 빌라를 쓰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리조트 아닌 빌라로 선택을 했습니당! ㅋㅋㅋ 푸라마 리조트&빌라에 공항픽업을 신청해서 공항에서 편하게 차를 타고 이동 했어용 ! 빌라 입구 입니당 ㅋㅋ ​ ​ ​ ​ ​빌라 입구에서 예약자 이름 말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용! ​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