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3)
진주 평거동 맛집!!! 요새핫한 곱창! 곱창고!! ​진주 평거동 곱창고 요새 정말 마마무 화사 때문에 곱창이 난리죠 ㅋㅋㅋㅋ 원래도 좋아했었지만 진짜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화사 먹는걸 보니... 저절로 ...ㅋㅋㅋ 침..침이..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어서..ㅋㅋ 바로 저희집 근처 곱창집을 찾아봤었어요 ㅋㅋㅋ 또 같이 일하는 애가 곱창을 한번도 안먹어 봤다면서 먹으러 가고싶다는 말에 바로 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다행히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게 되었답니당 ㅋㅋ ​​짠~! 입구에용 ㅋㅋㅋㅋ 원래 사람 엄청 많다고 하던데 저희는 좀 늦은 시간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네요 ㅋㅋㅋ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테이블 2개가 있더라구용 좀더 선선해 지면 밖에서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지금 같은 날씨엔 패~스 ㅋㅋ​​내부는 깔끔하네요 중간에 테이블들도 보이구용 ~! 메뉴..
오륜대 할매집 부산맛집 ​오륜대 할매집 이번에 친구들과 만나 어딜가지 고민하다가 오륜대 할매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네비를 찍고 찾아갔어요 ㅋㅋ 찾기는 쉬웠어요 ㅋㅋㅋ 건물앞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ㅋㅋ 크지는 않았어요 ㅋㅋ​​​​​이렇게 가게 앞쪽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 ​​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그닥.. 위생적이진 않지만요...ㅋㅋㅋㅋㅋㅋ 밖에 있어서 정말 화장실 갔다가 나오고 하니 너~~무 더웠어요 ㅠㅠ​안에 내부입니다 보통은 여기 밖에 앉지요 ㅋㅋㅋ 정말 뷰가 최고에요 ㅋㅋㅋ 뷰에 감탄도 잠시 너무 더워서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밖에는 에어컨이 없고 선풍기가 있다보니 밖에서 먹는 분들도 종종 계셨지만 저희는 에어컨이 있는 방으로 갔습니다 ㅋㅋ​방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요 ㅋㅋㅋ 여기는 미리 주문을 해서 예약을 하는게..
부산 정관카페추천!!! 병산365 ​병산 365 카페 요새 부산에서도 기장, 정관쪽에 카페가 워낙 많잖아요 진짜 카페 어디가야지 하고 고르는것도 시간 많이 걸릴 정도로 카페들이 많은데요 그중에 병산 365 카페를 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무조건 차를 가지고 가야 하는 위치네요 ㅋㅋ 그대신 차를 가지고 가면 주차장은 엄청나게 넓어서 좋았어요 ㅋㅋㅋ​​딱 들어오자마자 옆에 주차하는 곳에 주차하라고 안내를 받아서 주차를 하고 올라갔습니다 ㅋㅋㅋ​​짠~ 가게 앞으로 올라가니 아주 넓은공간이 또 나오네요 ㅋㅋㅋ 여기에도 주차를 할 수 있더라구용! ​필터를 적용하여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 뭔가 더 파릇파릇하게 좋아보이네요 ㅋㅋ 하지만 실상은 정말 너~~무 더웠습니다ㅜㅋㅋㅋ 선선한 가을에 밖에서 커피 마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입구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