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진주 평거동 맛집!!! 요새핫한 곱창! 곱창고!!

반응형

​진주 평거동 곱창고


요새 정말 마마무 화사 때문에 곱창이 난리죠 ㅋㅋㅋㅋ 원래도 좋아했었지만 진짜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화사 먹는걸 보니... 저절로 ...ㅋㅋㅋ  침..침이..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어서..ㅋㅋ 바로 저희집 근처 곱창집을 찾아봤었어요 ㅋㅋㅋ 또 같이 일하는 애가 곱창을 한번도 안먹어 봤다면서 먹으러 가고싶다는 말에 바로 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다행히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게 되었답니당 ㅋㅋ 

​짠~! 입구에용 ㅋㅋㅋㅋ 원래 사람 엄청 많다고 하던데 저희는 좀 늦은 시간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네요 ㅋㅋㅋ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테이블 2개가 있더라구용 좀더 선선해 지면 밖에서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지금 같은 날씨엔 패~스 ㅋㅋ

​내부는 깔끔하네요 중간에 테이블들도 보이구용 ~! 

메뉴판은 따로 주지는 않고 벽에 붙어있어서 저걸 보고 주문하면 됩니다 ㅋㅋㅋ

저희는 고민하다가 곱창모듬 으로 주문했어요

2명이 가더라도 무조건 최소주문이 3인분 부터라네요... 

말이 3인분이지 왠지 2인분일 것 같은 느낌...ㅋㅋㅋ

주문하고 나니 기분찬들이 나오네요~ ​

​순두부찌게를 기본으로 주더라구용 ㅋㅋㅋ 아주 매콤한 맛이었어요 ㅋㅋ날계란을 하나 깨서 넣어주더라구용 ㅋㅋㅋ 곱창의 느끼함을 달래기엔 충분히 맛있었습니당 ㅋㅋ

​곱창이 초벌이 되서 나와서 비린맛이 적다고 하더라구용 ㅋㅋ 기다리니 초벌이 된 곱창모듬이 나왔습니당 ㅋㅋ

첨엔 오~ 양이 좀 많이 보이는데 했는데 ㅋㅋㅋ 둘이 다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다 잘라주시더라구용 ㅋㅋ 그 후론 우리가 구워서 먹어야 하는데 도대체 어느정도가 익은건지 모르겠어요ㅜㅋㅋ 직원분들에게 계속 물어봤어요 이정도면 먹으면 되나요? 좀 귀찮은 손님이었죠 ㅠ 저희가...ㅋㅋㅋ

다 익고 나서 먹으니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꺅

느끼하기도 했지만 그런 맛으로 먹는거 아니겠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순두부찌게가 매콤해서 느끼할 때 딱 먹어주면 최고입니당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ㅋㅋㅋㅋ 곱창을 좀 남겨두고 볶음밥을 시킬려고 했는데.. 다..먹...어.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냥 밥만 먹게 되었네요 ㅋㅋ 그냥 밥만 볶아 먹어도 최고 맛있었어요 ㅋㅋ

역시나 마무리는 볶음밥이네요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ㅋㅋㅋ 맛있기도 하고 볶음밥이 계속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다음엔 다른 메뉴로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집이랑도 가깝고 직장과도 가까워서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 


참! 저희가 저녁10시반쯤 갔는데 11시쯤 되니 이제 고기가 다 팔려서 주문을 추가로 하실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쯤 새로 들어오는 손님들은 못먹고 다 나갔어요 ㅠ 

빨리 재료가 소진되니 너무 늦게는 가면 안될 것 같네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