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부산 사상 줄서서 먹는 재첩국 맛집! 할매재첩국!

반응형

이번에 부모님이랑 밥먹으러 가는길이었는데 부모님이 재첩국 먹으러 가자고 해서 여기를 가게 되었어요!

저희 부모님은 사상에 오래 계셔서 여기를 잘 알고 이전엔 자주 왔었다 하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처음 가봤어요 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줄을 서 있더라구요 ^^;

맛집인가보네요 진짜 ㅋㅋㅋㅋ 

그리고 인기 맛집이라 그런지 건물옆 주차장도 넓어요

주차장

전용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엔 큰 걱정은 없었지만 인기맛집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ㅋㅋㅋㅋㅋ 주차장도 복작복작 하겠네요 ㅋㅋㅋㅋ

사람 많죠 ㅋㅋㅋ 자리 비는대로 자리 정해주는대로 앉아야 합니다 ㅋㅋㅋ

저희는 테이블이 아니 좌식자리에 앉게 되었어요 ㅋㅋ 아이가 있으니 그게 더 편했네요 ^^

메뉴는 아주 심플합니다 ㅋㅋㅋ

재첩국, 재첩회 ㅋㅋㅋㅋ 재첩국에 밥이 나오면서 비빔밥 재료까지 나와서 재첩국의 밍밍한 맛과 잘 어울리는 비빕밥이 됩니다 ㅋㅋㅋㅋ

재첩회
재첩국, 비빕밥재료
재첩국

오랫만에 재첩국 먹으니 이 밍밍하고?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하지만 연우는 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가 났습니다 ㅋㅋㅋ

비빕밥과 같이 먹으니 궁합이 너무 좋더라구요 

거기다 비빔밥에 재첩회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앉자마자 요리는 정말 순식간에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엄마 ,아빠는 공기밥 추가 하고 ㅋㅋ 엄청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 ^^

같이 나오는 김치랑 반찬도 너무 맛있어요 ^^

역시 인기있는 집은 밑반찬이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

신랑이랑 재첩국 생각나면 또 가야겠어요 ^^ 


매일 07:00~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