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대구 가볼만한곳 대구숲(구 허브힐즈)

반응형

이번에 경산으로 이사 간 친구네 집에 놀러가게 됐어요

저희 애기 4개월 친구 애기 18개월 ㅋㅋㅋ 

서로서로 같이 놀지는 못하지만 18개월 오빠가 연우한테 관심을 가져주는 것만으로도 

저희들은 뿌듯하게 아기들을 쳐다보고 했답니다 ㅋㅋ

뜬금없이 아기 얘기가 ...ㅋㅋㅋㅋㅋㅋ


집에서 그냥 아기들 보면서 편하게 수다 떨면서 놀까 하다가 그래도 멀리왔는데 나들이 가자고 해서 찾아보다가 가게 된 곳입니다

예전엔 허브힐즈라 했는데 지금은 대구숲이라고 적혀 있더라구용

그래도 아직은 다들 허브힐즈라고 부르는 것 같아요 ㅋㅋ

왜 갑자기 대구숲 이라는 이름으로 변경됐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네비게이션 검색해서 갔고 길 찾기는 쉬웠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아~주 맘에 들었답니당 ^^

​주차하고 매표소로 가는 길 입니당! 

​입장권 종류별로 금액이 안내되어 있구요 

저희는 아기들도 있어서 입장+대구쥬(동물원) 선택했습니다

아기들이 너무 어려서 나중에 크면 기억도 못하겠지만 그래도 동물원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저흰 뿌듯했습니다 ^^

평일도 아닌 주말이었는데 의상체험은 오늘 안한다 하더라구요 

저희는 어차피 할 생각은 없었지만 다른 분들은 아쉬워 하더라구요

왜 사람들 많이 오는 주말에 안했는지 궁금하네용 ㅋㅋㅋ

​매표소 옆에 아울렛이 있었어용 ^^

​유모차도 대여 가능해용! 애기 엄마,아빠인 저희들은 이게 먼저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

예전엔 관심도 없었는데 ㅋㅋㅋㅋㅋ


​매표소 옆으로 쭉 걸어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많~이 덥지 않아 그나마 다행이었죠

오르막길이 많았습니다 ㅋㅋㅋㅋ 참고하세용 ^^

​걸으면서 제일 눈에 들어왔던 건 나무에 저렇게 장식 해놓은게 너무 귀여웠어요

장식한걸 보면서 걷는것도 재미있었습니당!

좀 큰 아이들이 보면 엄청 좋아할 것 같았어용 ^^

​조금 걸어오니 놀이공원이 있네용

생각보다 크다 놀이기구가 꽤 있어서 신기했어용 ㅋㅋ

저희는 아기들어 어려서 못갔지만용 ^^

여기가 아마 사람이 젤 많아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쭉 걸어올라가다 보니 옆쪽으로 피톤치드 광장이 보였어요

보기만 봐도 편안하고 공기가 좋을 것 같은 곳이에용 ㅋㅋㅋ

저희는 나~중에 위에서 내려오면서 여기 들렀어요 !


쭉 걸어가다 동물원 도착 ^^

​아 토끼들 너무 귀엽죠

입구에서 저희들을 반겨주었어요

입구에 밀월, 당근을 판매했는데 사람들이 사서 많이 줬나봐요

애들이 사람이 오면 간식 주는줄 알고 그러는지 멀리서도 막 뛰어오더라구요 ㅠㅠ 뭔가 그 모습이 왜이렇게 안쓰럽던지...ㅠ.ㅠ


​거위 친구들도 보이네요

거위가 내는 소리가 뭔가 위협적으로 느껴지는 건 저뿐인가요...?ㅋㅋㅋㅋ

​정~말 놀랐던건 입구에 처음에 저 거북이가 그냥 모형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가까이서 보니..아 진짜 살아있는 거북이었어요 ㅠㅠ

깜놀-

이리저리 걸어다니더라구요

엄~청 커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안쪽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조류, 파충류들이 많았어요!

그 중에 눈에 띄는!​

​짠~~ 앵무새 

너무 귀여웠어요

사람들 지나가는 거 구경하는 듯한 모습 

너무 귀여웠어용 ^^

​직원분이 앵무새를 데리고 있으면서 이렇게 앞에서 보여줘용

저희 친구 애기인데 너무 귀엽죵 ㅋㅋㅋㅋ?

혹시나 아기가 앵무새를 만질려고 할 수 있어서 아빠가 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뭔가 뚱~한 표정이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프레리도그 자는거 너무 귀엽죵 ㅋㅋㅋ

자는거 보고 아~귀여워 하며 사진 찍었던 기억이 나요 ㅋㅋ

​저희 신랑

저희 딸에게 열심히 설명해주며 보여주는 모습입니당 ㅋㅋㅋ

어린 아기라 기억 못하겠지만 그래도 열심히 설명해주며 가까이에서 보여주고 하는 모습이

너무 저한텐 뭔가 감동적이었어요 히힛

​아..뱀들 장난 아닙니다

너무 무서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뱀 종류가 많았어요 ㅋㅋㅋ 

중간에 팔자 좋은 강아지도 있네용 ㅋㅋ 히힛

​​

낙타 엄청 크죠 ㅋㅋㅋㅋㅋ

와 정말 너무 커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다들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꽃이 가득한 곳도 갔구요 나무가 가득한 곳도 봤어요

연우랑 기념으로 사진도 찍고 여보랑도 사진찍고

친구랑도 사진찍고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에 좀 더 서늘해지고 연우도 더 크면 한번 더 데리고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