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포항 대게추천! 대게총판

반응형

대게총판

***작년 여름이에요

포항에 신랑 휴가때 간김에 사람들과 접촉은 피하고 대게 포장해서 글램핑 방안에서 먹자! 해서 

포장을 어디서 하지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 입니다!

네비게이션 검색해서 비교적 쉽게 찾아갔어요 ^^

안에 딱 들어가자마자 대게가 가~득!!^^

인상좋은 사장님이 계셨어요^^

제일먼저 몇명이서 드실건지 물어보시고는 현재 시세부터 말씀해 주셨어요

최근들어 대게가 가격이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갔다며 ㅠㅠ

아숩....ㅜㅜ

 

대게 먹는곳은 2층에 따로 있구요 

저희는 2마리 주문하고 포장하고 손질도 다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

손질은 사장님이 최고로 잘하신다 하면서 웃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대기대 

 

대게를 포장해서 글램핑장으로 고고!!!! 

 

포장을 딱 여는 순간 !!! 와 진짜 손질 !!! ^^

진짜 손질되어 있는 대게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와 무조건 여기서 드세요... 대박

저희 신랑이랑 둘이 와 여기 대박이야 하면서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손질 잘되어 있으니까 먹기도 너무 편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대게는 솔직히 인터넷으로 싸게 구매해도 손질하기가 정말 짜증났거든용 ㅋㅋㅋ

근데 이렇게 손질이 잘되어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

 

와 안에 살이 가득.... .... 대박

우린 먹으면서 연신 대박대박...을 쏟아냈다는...ㅋㅋㅋㅋㅋㅋ

포항에 가면 한번 더 꼭 들릴 예정이에요 !! 저희는 ㅋㅋㅋㅋ

대게 먹고 싶으시면 추천입니다!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호미로 143-1

 

☎ 0507-1401-7730

☆ 매일 09:00~21:00

 

***주소, 전화번호, 시간은 네이버 검색한 내용이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