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

(11)
진주 카페 신안동 카페추천 신안동 셀렉토커피 진주 신안동 쪽 카페를 다녀왔어요 진주 법원쪽에 있구용 셀렉토 커피 입니당 ㅋㅋㅋ 법원쪽 입구에 크게 있어서 눈에 확 들어와요 ㅋㅋ ​ ​ 건물이에요 ㅋㅋ 눈에 확 들어오게 크지요? ​​ ​ 딱 들어가면 내부가 넓고 깔끔합니당 ㅋㅋㅋ ​​ 역시나 눈에 딱 들어오는 디저트들 ㅋㅋㅋ 케이크 종류는 적혀만 있고 진열되어 있는 건 없더라구용 ㅋㅋ 혹시나 다 팔렸나? 하고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물어봤지만 있더라구용 다행히 ^^ 다음엔 빵종류도 먹어볼꺼에욧 ㅋㅋ ​​ 메뉴들이구용 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옆쪽에 설명도 다 적혀있구용 ㅋㅋ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어썸다크로 선택했어요 ㅋㅋㅋ ​​ 옆쪽에 책이 있었어요 ㅋㅋ 좋은것 같아요 이때까지 제가 가본 카페에는 책은 없었거든용 여..
휴대폰 보조배터리 카카오보조배터리 아이폰을 쓰고 있는 요즈음 1년이 좀 넘었고 아이폰은 밧데리 오래간다고 오래간다고 예전에는 말이 많았는데 요새는 아니죠?ㅋㅋㅋ 요새는 진짜 어떤폰을 쓰던간에 보조배터리는 필수인 것 같아요 예전에 배터리 하나 더 가지고 다니며 배터리 갈던 시절이 그리워 지네요 ...ㅋㅋㅋㅋㅋ보조배터리 구매도 은근히 고민히 많이 되더라구용 ㅋㅋ 배터리 용량이 큰거는 또 너무 무겁고 크고 작은거는 용량이 정말 너무 작고...큐ㅠㅋㅋ 골치아프네용 고민고민하다 카카오 콤팩트 보조배터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용량은요 4800mAh 에요 ​ ​ ​ 짜~잔 너무 귀엽죵? 히힛 가벼워요 ㅋㅋ 엄청 작지도 크지도 않은 크기에요 ㅋㅋ 그래도 들고 다닐 때 불편감은 없습니다 아직 그렇게 느껴지는건가요 너무 이뻐서...ㅋㅋㅋㅋ 디자인 중에서도..
제주 협재 가볼만한곳 서쪽가게 요새 제주도는 소품, 캔들 이렇게 이쁜물건 많이 파는 유명한 곳이 많은 것 같아요~ 캔들은 요새 너무나도 유명하고 어디를 가도 제주캔들은 많이 팔더라구용 ㅋㅋ 가게 마다 다 다르긴 하지만요 ㅋㅋ 이번에는 효리네민박에도 나왔고 제주도 소품같은 걸 검색하면 꼭 나오는 서쪽가게를 다녀온 후기를 적을려고 합니당 ~ 골목 안쪽이라서 네비찍어 주차 근처에 하고 조금 찾아 헤맸어요 골목 안쪽에 아주 알록달록 하게 딱! 보여요 ㅋㅋㅋㅋㅋ​​​입구에도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게 아주 잘되어 있었어요 그 어떤사람이 봐도 빈티지소품이나 이쁜소품이 많이 있겠구나 느낄정도 였어요~! ㅋㅋㅋ 분위기가 딱 봐도 빈티지하고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였어요 빈티지한 소품을 엄청 좋아해서 모으고 할 정도는 아니지마 ..
고양이영양제추천 마이펫닥터 노하브레스 명절 다들 잘 보내셨어요? 명절에는 그래도 날씨가 많이 풀렸더라구요~ 그런데도 저희 고양이 삼동이는 콧물이 아직 조금씩 흐르고 있어요 ㅋㅋㅋ 비염이 있어서 매번 계절이 변할 때 마다 콧물이 줄줄~ 흐른답니다 ㅠㅠ.. 그럴 때 마다 병원은 자주 다니지만 그때뿐이에요...ㅋㅋ 속상하네요 그러다가 이제 삼동이가 올해 7살이고 고령이기 때문에 영양제를 사서 먹여야 겠다 생각했답니다!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마이펫닥터 노하브레스 입니당 ㅋ기침,호흡기 영양제라고 적혀 있더라구용 호흡기건강관리에 좋다고 적혀있어서 구매~ 완료 했습니다 ㅋㅋ 보통 네이버에 검색하면 다 강아지한테 먹인 후기 뿐이더라구용 그렇지만 이 영양제는 강아지,고양이 호흡기건강관리 영양제 입니당 ^^ 저희 고양이한테는 필수인 영양제 입니다 효화가 엄..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이제 곧 설날이네요~ 설날에 가기 전 이것저것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서 백화점을 다녀왔어요 진주에 있는 갤러리아 백화점에 다녀와서 구경하고 영양제 위주로 많이 사게 되었네요~ 어르신들은 모두 건강에 관심도 많으시고 또 건강 관리가 최고니까요 ㅋㅋㅋ 영양제 선물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영양제 선물사고 제 운동화를 사러 갔어요~ 요새 운동화가 없어서..ㅋㅋ 이전엔 정말 구두만 신고 다녀서 정~~말 오래된 운동화 뿐이네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운동화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뉴발란스 매장을 방문했어요~ 요새 아이유의 화보때문인지 ㅋㅋ 뉴발란스 운동화가 정말 너무 맘에 드네요 ㅋㅋ 이렇게 운동화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다른 한쪽에는 러닝화가 있었구요 ㅋㅋ 러닝화는 패스~ 운동화가 너무 이쁘네요 ㅋㅋ 특히나 눈에 들..
제주 김만복김밥 요새 날씨가 너~무 춥죠?ㅠㅠ 정말 너무너무 춥네요 ㅋㅋ 빨리 따뜻한 봄이 오길 바라면서....ㅋㅋㅋ제주도 다녀왔던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당~ 제주도는 특이한 김밥집이 많은 것 같아요 페이스북에서도 제주도 가면 꼭 가봐야할 김밥집이라고 몇군데가 소개가 되었더라구용 그중에서도 제일 유명하고 많이 들어봤던 김만복 김밥집을 다녀왔어요~ 공항근처에 있는 김만복집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매일10:00~20:00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전화 064-759-2924 참고하세용~! ^^​​정~~~~~~~~~~말 크더라구용 매장이 ㅋㅋㅋ 앞에 주차장도 엄~~~청 넓구용 ㅋㅋㅋ 와 진짜 크다 했어요 ㅋㅋ 주차 걱정 없어서 너무 좋은 곳이네요 어딜가나 주차전쟁이니까요 ㅋㅋㅋ 그리고 주차장엔... 전부 렌트카였어요 ㅋㅋㅋㅋ..
노라바제주해물라면 맛집 제주도 이야기는 끝이 아닙니다욧~! ^^ 정말 이번에 제주도 가서 해산물 진짜 많이 먹었어요~~! 그중에서도 아침에 일어나서 해장겸 ㅋㅋ 노라바 라면집을 가게 되었답니당 노라바 라면집을 찾다보니 다른 해물라면 집도 많이 보게 되었어요~!! 제주도에서는 흔히 해물라면집을 찾아볼 수 있네요~ 그중에서도 저희는 노라바제주해물라면집이 좀 핫하다고 해서 여기로 정했답니다. ​ ​노라바는 이렇게 멀리서 딱 보여요 ㅋㅋㅋ 아주 멀리서는 아니겠지만요 ㅋㅋ 그래도 눈에 확 들어오게 되어 있죠? ​ ​ ​처음에 건물보고 앞쪽문으로 들어가는건줄 알고 갔는데 아니었어요 ㅋㅋㅋ 건물입구는 건물을 마주보고 오른쪽으로 가면은 있답니다. 마지막에 보이는 사진이 입구쪽이에요 ㅋㅋ 야외에서 먹을수도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또 입구쪽에..
제주도 애월찜 해물찜 ​제주도는 가도가도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ㅋㅋ 그리고 가도가도 맛집이 많구용 ㅋㅋㅋ 이번에는 해물찜을 먹었어요 ㅋㅋ 그중에서도 애월에서 핫한 애월찜에 다녀왔어요~! 뭔가 제주도 가면 해산물, 흑돼지를 꼭 먹어야지 라는 생각이 항상 있었어요 ㅋㅋ 그중에서도 전 항상 해산물쪽을 많이 먹은 것 같아요 ㅋㅋ 다음에 가면..흑돼지를...ㅋㅋㅋㅋㅋㅋ 저녁으로 애월찜을 먹으러 갔어요 ㅋㅋ 조금 길에서 안쪽에 있어요 ㅋㅋ 도착하고 나니 저녁이라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건물이 너무 이뻐보였어요 ㅋㅋ​​​건물이 너무 이쁘지요? 애월찜만 있는게 아니고 그 옆에는 애월테라피인가 ㅋㅋ 마사지샵이 있었어요~! 애월찜에서 식사하고 마사지 촥~ 받으면 너무 좋겠죠? 저희는 마사지 받을까 말까 고민하다 한국에서 마사지는 너무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