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

(17)
제주 애월 카페&밥집 해차롱 제주도에서 저희는 아침에 서귀포에 있는 브런치카페를 갈려고 했어요~~! 그런데 눈이 많이 와서 가는길이 너무 미끄럽고 위험해서 급 계획을 변경하고 애월 근처에서 계속 놀기로 결정했어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급 찾아보고 간곳이 여기 해차롱 입니당~~~!! ^^ 아.점으로 여기를 선택했답니당~~! ​​ 그냥 마을에 우두커니 있는 느낌이었어요~! 네비를 찍고 가다가 그냥 지나쳐 갈뻔했어요ㅋㅋ ​​​​​​ 내부사진입니당 ㅋㅋ 넓고 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ㅋㅋ 마을에서도 조금 높은곳에 있어서 멀리 바다가 다 ~ 보였어요 사장님으로 보이셨던 아주머니가 계셨어요 진짜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메뉴판이구용 ㅋㅋ 밥종류는 그닥 많지 않았어요 카페에 가깝지용 ㅋㅋㅋ 각 테이블에는 이렇게 귤이 올라져 있었..
제주 샘스제주캔들 제주도에 요새 워낙 캔들이 유명하죠? 갑자기 왜이렇게 캔들이 유명해지고 제주도 가면 쇼핑해야 할 목록에 언제부터 들어간지 모르겠어요 ㅋㅋ 그렇지만 !! 또 제주도 간 이상 캔들 구경을 안할수가 없겠지요?ㅋㅋ 그 중에서도 저희는 숙소에 가까운 샘스제주캔들을 가게 되었답니다. ​​​ 애월해안로를 쭉~ 드라이브 하다보면 눈에 보입니당 ㅋㅋ 저희가 쉽게 찾았어요 외관도 너무 이뻐용 ㅋㅋㅋ ​​​​​ 안에도 너무 이쁘구용 ㅋㅋ 진짜 캔들에 눈이 휘둥그레져요 ㅋㅋ 좀 더 자세히 구경하고 오랫동안 고민해보고 싶었는데 ㅋㅋㅋ 시간이.. 평일, 토요일 11:30~17:00 일요일 휴무 저희가 거의 오후5시쯤 가게 되어서 ...ㅋㅋ 문 닫을 시간이였다 하시더라구용 오마이갓 너무 죄송했네요... ^^;; 캔들 모양은 너무도..
제주도 공항근처 밥집 바당회국수 이번에 저희가 결혼한지 100일째 되는날이라 여행을 갔어용 물론 이전직장 후배가 항공권을 선물로 줘서 가기도 했지만요 히힛 제주도 정말 추워요 ㅋㅋㅋ 그래도 햇살은 따스한날도 있었답니다. 이번에 공항에 도착해서 공항근처에서 밥을 먹고 이동하기로 했답니다. 찾아보다가 저희가 간곳은 바당회국수 집입니당.​ 외관이구용 건물 앞쪽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안에 내부 모습입니다. 자리가 전부 좌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넓었습니당 ​​​​ 메뉴판이 따로 있구용 보시다시피 셋트 메뉴도 있답니다. 저희는 커플셋트로 주문했어용 ~~! ​​ 주문하고 나서 조금 기다리니까 밑반이랑 메뉴들이 다 같이 이렇게 나오더라구용 푸짐합니당 ㅋㅋ ​ 갈치조림이에요 저희 신랑은 갈치조림 되게 맛있다며 잘 먹었어용 저는 근..
고양이호텔 진주 야옹아멍멍해봐 너무 추운 겨울날이네요. 딱 너무 추운 이 시기에 저희 부부는 제주도로 여행을 가게 되었답니당 ! 예전 직장 후배가 결혼선물로 제주도항공권을 줘서 가게 되었어요 히힛 너무 고맙네용 ~~!! 날짜를 미리 잡았는데 이렇게 추울줄이야.... 한라산 등산 갈려고 한 계획은 무산이 되었답니당 속상 2박3일로 가는 일정이구용 그 시기에 저희 고양이가 혼자 집에 있어야해서..ㅠ.ㅠ 어떡해 할지 고민하고 찾아보다가 고양이호텔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진주 초전점 야옹아멍멍해봐 입니당 출발하기 전에는 가방안에서 호기심 가득한 모습입니당. 화질이 좀 .. 그렇네용 저희 고양이는 앞으로 멜수있는 가방으로 이렇게 얼굴만 쏙~ 튀어나오게 되어있어용 우주선가방을 가지고 있었는데 거긴 갑갑한지 들어가서 조금 있으면 너무 울어서.....
경주 황리단길짬뽕맛집 짬뽕상회 날씨가 정말 너무나 추워요 바람도 너무 심하지요? 진짜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주 따~끈한 국물이 매력적인 짬뽕 맛집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경주에 있는 짬뽕집이에용 급하게 친구들과 간 경주여행에서 그 전날 펜션에서 술먹고 놀고ㅋㅋㅋ 그래서 다음날 해장을 꼭 해야하는 날이었지요.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던 중 경주 짬뽕상회를 알게 되었어요 ^^ 저랑 저희 신랑은 중식 엄청 좋아해요 ㅋㅋㅋ 특히 제가요....ㅋㅋ짬뽕,자장면,탕수육은 정말 안 질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끔 먹는 깐쇼새우, 고추잡채도 최고지요 !짬뽕상회는 체인점이구용 KBS 생생정보통에 이색짬뽕으로도 소개되었답니다.짬뽕상회 네비로 검색해서 다녀왔구용 건물옆쪽에 주차시설이 있답니다.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원효로 168 (..
경주 커피와춤을추는남자 카페 날씨가 잠시나마 풀렸었던 주말이었던 것 같아용 ^^ 친구들이랑 급 모여서 경주를 가게 되었는데 가서 핫한카페를 가보았어요 ^^ 경주에 ​커피와춤을추는남자 입니당. 아주 큰 주차장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어요 어딜가도 주차전쟁인데 여기는 주차장이 커서 최고로 좋았답니다. ​​​​​​ 건물이 너무 크고 이뻐서 사진을 좀 많이 찍게 되었어요. 경주가면 모든곳이 다 전통스러운 분위기 잖아요. 여기는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이고 아주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였어요. 밑에 건물에는 음식점도 있더라구용. 다음엔 음식점도 한번 들려볼까 합니다. 조림을 전문으로 하는걸로 보였는데 여기서 식사하고 카페에 들러 커피한잔 마시면 정말 짱 좋을 것 같아요 ^^ ​​​​​​ 안에 들어가니 다양한 빵종류,케이크가 있어서 눈을 휘둥그레하게 ..
뉴발란스 롱패딩 요새 너무 춥죠? 바람이 진짜 칼바람이에요 ㅠㅠ 결혼하고 요새 놀기만 하다가 취업을 하게 되었는데 저희 시어머니께서 롱패딩을 선물해주셨어요 ^^ 요새 너무 핫하죠? 길거리 대부분이 롱패딩을 입고 다니는 것 같아요. 너무 흔하고 해서 구매하고 싶지 않다가도 또 다들 입고 다니는데 유행에 뒤쳐지나 싶기도 하고..ㅋㅋ 양가감정에 휘둘리다가 결국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리저리 디자인을 구경하다가 친구가 추천해줬어요 ^^ 뉴발란스 롱패딩 김연아패딩으로도 유명합니당. 매장에 가서 살수도 있었지만 매장가서 없는 경우도 있어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롯데닷컴에서 주문했구용 유용하게 2만원 할인받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 꼼꼼하게 배송이 잘 왔네용 ^^ 박스안에 이렇게 있었답니다. 저희 고양이 삼동이가 호기심 가득한..
진주 평거동 고기집 어제는 소고기집을 다녀왔어요 신랑이랑 ㅋㅋㅋ 제가 간호사고 병동에서 근무하다 보니 3교대를 하고 있어요. 이브닝 근무는 저녁10시쯤 넘어서 마쳐요. 그 다음날 오프이기도 하고 이브닝 마치고 한잔 하고 싶은 마음에 신랑이랑 밖에서 만났어요 히힛 이리저리 찾아다니고 분위기 있는 곳 가서 맥주 간단히 마시고 싶었는데 신랑이 배가 고프다며~~ 고기 먹고싶다며~~ ㅋㅋㅋ 그래서 결국 소고기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이리저리 다니다가 우연히 찾았어요. 진주 탑마트 부근이랍니당. 소잡는날 진사 에요 ㅋㅋㅋ ​​ 겉모습이에용 ㅋㅋ 오픈한지 얼마안된 곳 같아용 밖에는 이렇게 다른 소고기집이랑 가격비교를 해놨어용 여기는 식육식당이라서 그나마 싼편이구용 ㅋㅋ ​​ 들어가면 이렇게 고기를 고르고 나서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