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창원 카페추천 지중해!

반응형

​이번에 신랑친구네 부부가 살고있는 창원으로 놀러갔습니당 ㅋㅋㅋㅋ

놀러가서 친구네 부부집에서 자고 일어나 밥먹고 ㅋㅋ 핫하다는 카페에 놀러가게 되었어용 ㅋㅋㅋ 날씨도 너무 좋고 ㅋㅋㅋ 오랫만에 가는 카페라 너무너무 기분좋았어용 ㅋㅋ

임신하고 솔직히 대부분 직장-집이 대부분이었어용 ㅜㅋㅋㅋ

최근들어 배가 조금 당기는느낌이 있어 특히나 집-직장만 오갔지용 ㅠㅠ

그러다 카페를 가게 되니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어용 ㅋㅋㅋ

네비를 찍어 지중해카페 가게 되었습니당 ! ㅋㅋㅋ

길은 좀 찾기가 애매한것 같아용 ㅋㅋㅋ 그런데 안내판이 잘 되어 있어서 그나마 찾기 쉬웠던 것 같아용!

주차장은 아~주 넓구용 주차를 안내해주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용ㅋㅋ

역시 핫하긴 핫한가 보네용 ㅋㅋㅋ 주차를 하고 카페 입구로 향했습니당!

 

​1층 모습입니당 ㅋㅋㅋ 바다 뷰가 장난아니지용 ㅠㅠㅠ

너무 좋았어용 ㅋㅋㅋㅋㅋ

​각종 디저트와 1층 주문하는 곳이 보이구용! ㅋㅋㅋ

디저트가 눈길을 끄네용 ㅋㅋㅋ

​2층의 모습입니당 ㅋㅋㅋ 2층까지 있구용 2층은 되~게 넓었어용 ㅋㅋㅋ 2층이 사람이 더 많은 듯한 모습이네용 ㅋㅋ

2층에 특이하게 아기침대도 있더라구용 ㅋㅋ 아기를 데리고 오고 하면 쓸 수 있는 것 같아용 ㅋㅋㅋㅋㅋ

​저희는 운좋게 창가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당 ㅋㅋ

자리 잡고 앉으니 직원분이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더라구용 ! ㅋㅋㅋ

직접가서 주문하지 않아도 됩니당! ^^

​메뉴판이에용 ㅋㅋㅋㅋ

여기에 와서 다들 와플을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구용 ㅋㅋㅋ 달달한게 먹고 싶었던 우리는 아이스크림와플과 각자 음료를 주문했습니당 !!

​뷰가 너무좋지용 ㅜㅜ 밑에도 주차하는 곳이 있어용ㅋㅋㅋ 밖에서 산책할수도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용 ㅋㅋㅋ 연세드신 분들이 많이 오셔서 차 드시고 산책하는 모습을 많이 봤습니당 ㅋㅋㅋㅋㅋ 저희도 어서 마시고 먹고 맡에 내려가서 산책하자 이야기 하며 음료와 와플을 기다렸습니당 ㅋㅋㅋ

먼저 주문한 음료가 도착했습니당 ㅋㅋㅋ

​유자에이드!

​아메리카노!

​청포도에이드!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당 ㅋㅋㅋ 다만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정말 시원하고 괜찮았는데 청포도에이드와 유자에이드가 안시원했어용... 밍밍한느낌? ㅠㅠㅠ

시원하지도 안시원하지도 않은.... 정말 별로였네용 ㅠㅠ

​음료가 나온 뒤에도 한~참동안 와플이 안나와서 직원에게 저희 와플 주문했는데 하고 아직 뒷말도 듣지도 않고는 순서대로 하고 있습니다 하고는 쌩~ 가버렸어용 ....

좀.... 다들 읭? 하는 분위기였어용 ㅠㅠ 뒷말은 다 듣지도 않고 무뚝뚝한 표정으로 ㅠㅠ

좀 그랬네용 아무리 바쁘다고 하지만... 그래도 ... ㅠㅠ...

그러고 나서 좀 뒤에 주문한 와플이 도착했습니당!

​와플! 맛있었어용 ㅠㅠ 와우 !

비쥬얼도 너무 이뻣고 와플도 맛있었어용 ㅋㅋ

네명이서 완전 맛있게 먹었네용 ㅋㅋ 순식간에 없어져 버렸답니당....ㅋㅋㅋ

우린 서로 하나 더 시킬까 말까 하다가 그냥 더 주문하지 않았습니당..ㅋㅋ 생각해보면 참 잘했다 싶네용 ㅋㅋㅋ 두개는 너무 많았을 것 같아용 ㅋㅋㅋ

아이스크림 와플 대만족 이었습니당! ㅋㅋㅋ

​2층에 여자 화장실이 있구용 1층에 남자 화장실이 있답니당!

 

​1층에 나가면 야외 테이블도 있어용 봄,가을에 야외에서 먹어도 되게 좋을 것 같아용 ㅋㅋ

​밑으로 보이는 길이 차들이 밑에 주차할 때 가는 길이에용 ㅋㅋㅋ

우리가 내려갈 땐 계단을 이용하면 됩니당 ㅋㅋㅋ

​계단을 이용하고 중간쯤 내려왔더니 전시를 한다고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용 ㅋㅋ

가게 주인분께서 직접 수집하신 건지 ㅋㅋㅋ 전시가 잔뜩 되어 있네용 ㅋㅋ

​신기한 작품들이 가득했어용 ㅋㅋㅋ

약간 올드한 느낌의 작품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연세드신 분들이 되게 좋아하는 듯 했어용

​밑으로 내려오니 분재 전시관이라고 또 있네용 ㅋㅋㅋ

​겨울이라 볼거리는 많지 않았어용 ㅋㅋㅋㅋ

​밖에 나와서 산책하며 걸으니 너~무 좋았어용 ! 바다도 보고 너무 춥지 않아서 정말 더더욱 좋았답니당 저희말고도 다른분들도 산책하시면서 사진찍고 하시더라구용!

여기에 주차를 하는 공간이긴 하지만 야외 테이블도 있으면 좋겠다 생각들었어용!

​의자 너무 귀엽지용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총평

바다뷰 때문에 정말 인기가 한몫 하는 것 같아용 카페안 인테리어는 약간 올드한 느낌이었고 안 인테리어가 이쁘다 라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용

젊은층 보다는 연세드신 분들이 오셔서 산책하고 커피한잔 하고 하기 좋을 것 같아용

그리고 저희가 갔을 때도 젊은층은 잘 보이지 않더라구용 ㅋㅋㅋ

와플은 정말정말 최고 맛있었어용!

뷰가 이쁜 카페 후기 였습니당 !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로 501-201

매일 11:00 - 22:30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