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센텀맛집 홍콩반점!

반응형

​노을 콘서트를 얼마전에 다녀왔어용~~

부산 센텀에서 해서 바로 예매하고 갔지용 너무너무 좋았어용 ㅠㅠ!!!

정말 최고 임신중인 저한테는 정말 최고의 태교였답니당 ㅋㅋㅋ

콘서트를 끝나고 저녁을 먹지못한 저희 부부는 그 근처에 홍콩반점을 다녀왔어용!

홍콩반점이야 요새 전국적으로 많죠?ㅋㅋㅋㅋ

매일 지나치기만 하고 한번도 가서 먹어본 적 없어서 이번에 한번 가게 되었어용!

인텔리움 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용! 저희는 이 건물에 주차를 했답니당ㅋㅋㅋㄹ

​가게 내부입니당 ㅋㅋㅋ 깔끔하네용 저녁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용! ㅋㅋㅋ

​메뉴에용 테이블에도 있고 벽에도 안내가 되어 있었어용ㅋㅋ

갑자기 식욕이 폭팔한 저와 신랑은 ㅋㅋㅋ 꿔바로우,볶음잠뽕, 짜장밥을 주문했습니당 ㅋㅋ

​기본단무지랑, 양파는 셀프에용 ㅋㅋㅋ

홍콩반점은 단무지가 엄~청 얇더라구용 ㅋㅋㅋ 저희신랑은 그래서 더 맛있는 것 같다 하고 저는 일반 중국집에서 파는 두꺼운 단무지가 더 맛있었어용...ㅋㅋㅋㅋ

​짠~ 볶음짬뽕이 나왔어용 ㅋㅋㅋㅋ 볶음잠뽕 맛있었어용 ㅋㅋ

양은 별로 많아 보이지 않았는데 막상 먹다보니 배부르더라구용 ㅋㅋㅋㅋ

​짜장밥이 나왔구용 짜장밥은 그냥 일반 생각하는 짜장밥인데 ㅋㅋㅋ 특이하게 계란이 저렇게 밥 위에 나오더라구용 ㅋㅋㅋㅋ 다른점이라면 그거 하나뿐 ㅋㅋ

그냥 우리가 먹던 일반 짜장밥이네용 ㅋㅋㅋ

​짠~ 꿔바로우 ㅋㅋㅋ

되게 기대해서 그런지 전 별로였어용...ㅠㅠ 차라리 탕수육을 시키거나 시키지 말껄 후회했습니다. 튀김옷이 되게 두껍고 크더라구용 ㅠㅠㅠ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고 뭐 이런느낌을 생각했는데 ... ...ㅋㅋ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당 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총평은

백종원이 한다고 해서 뭔가 특이할까 더 맛있을까 기대를 해서 그런지 맛은 있었지만 일반 중국집이랑은 크게 다른건 못느꼈습니당 ㅋㅋㅋㅋㅋ ^^

그래도 맛은 있었어용 ㅋㅋㅋ 역시 중화요리 ㅋㅋㅋㅋ

 

 

영업시간: 매일11:30-21:30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6로 21 인텔리움빌딩107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