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서면 매콤상회

반응형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는 원래 부산에서 지내다가 결혼을 하게 되면서 진주로 온 부산여자 였어요....ㅋㅋㅋㅋ 여전히 친구들 만나러 부산을 좀 자주..가는편이기도 합니당!ㅋㅋ 부산에서는 특히나 핫하다는 해운대,광안리, 송정, 달맞이고개 등등 많이 있지만요 저는 집이 가까운것도 있지만 서면을 너무 좋아해요 핫하히 핫한 서면 ㅋㅋ 젊음이 가득한 곳이기도 하지용 밥집, 술집, 쇼핑할 거리 등 많이 다양한 곳입니다. 서면에서 밥집을 하나 추천해 드릴까 해요 ㅋㅋ 매콤한 것이 먹고 싶고 해서 서면의 매콤상회 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


사진이 좀 잘나오지는 않았어요 ㅋㅋ 이곳이 매콤상회의 입구 입니당 ^^ 주디스태화 뒷편 골목에 있어요 ZARA 매장이 크게 있는데 거기 맞은편 건물 마주보고 서서 왼쪽으로 조금만 가면 골목길이 있어요 골목 입구에는 롭스 화장품 매장이 있구요 그 골목 모퉁이에 있어요
길을 이렇게 말로만 설명할려니 좀 어렵네요 ...​​


매장안 모습입니다. 깔끔하구요 매장이 좀 넓은 편이었어요 벽쪽에는 스크린영상이 나오고 있었구요 저희가 앉은 쪽은 저~기 안쪽이었답니다.


메뉴입니당 저희는 제일 인기있는 메뉴인 매콤반반갈비찜닭을 먹었어요 ^^


너무 맛있었어용 짱이었어요 ㅋㅋㅋ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종류가 있었구요 저희는 보통맛으로 구매했는데 와우 그래도 저희한테는 약간 매웠어요 ㅋㅋㅋ 기본사리에 당면 선택할 수 있어서 저희는 납작당면으로 시켰어요 ㅋㅋ
캬 ~ 맛있었구요 맥주가 빠질 수가 없겠죠?
친구랑 수다 떨면서 맥주 2명 마시구요....ㅋㅋㅋ 나온 고기도 거의 다 먹었어요 ㅋㅋ
반은 갈비고 반은 닭인데 닭은 순살이나 뼈 있는 닭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저희는 순살로 선택 했습니다. 순살이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서요 ^^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랑은 더 먹고 싶으면 셀프바 이용하면 됩니당 ^^
고기를 다 먹고나면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이죠?ㅋㅋㅋㅋ

볶음밥 되게 맛있었어요 바닥은 역시나 바삭하고 위에는 촉촉한 볶음밥 이었지요 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최고였습니당 ㅋㅋㅋ
인테리어도 저는 대체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ㅋㅋ


저는 액자를 되게 좋아해요 인테리어 액자 ㅋㅋ 어딜 가면 인테리어를 볼 때 액자를 많이 보는 편이에요 여기는 어떤 그림의 액자가 있을 지 항시 보는데 액자도 느낌있었습니당 ㅋㅋㅋ 크리스마스 같은 분위기 물씬이었구요 !!
같이 간 친구도 너무 맛있었다며 좋아했고 저도 만족한 식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