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목마사지 기계 후기

반응형

굿프렌드쿠션마사지


요새들어 목이 너무 뻐근하고 안 좋은거에요.. 원래 컴퓨터를 많이 보는 직업이라 ..ㅠㅠ 점점 더 목이 뻐근하고 아프고 물리치료 받으러 갈 시간은 없고 ㅋㅋ 그래서 굿프렌드쿠션마사지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위메프에서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어용 ! ^^

배송도 엄청 빨라서 놀랐어요 ㅋㅋㅋ

이렇게 박스로 배송이 되었습니당 ㅋㅋ

안에 잘 포장이 되어 있었구요 설명서도 이렇게 들어가 있네용 ㅋㅋㅋ 

기계에 바로 연결하고 콘센트에 꽂아 전원버튼 눌러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정말 좋았던 건 저기 위에 사진도 보이지만 차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차에 꼽는선도 있더라구용 ㅋㅋ

장시간 운전하거나 할 때 이렇게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긴해요 다만, 옆에 다른 사람이 꼭 같이 있어서 전원버튼 눌러주고 꺼주고 해야겠지요...?ㅋㅋㅋ

저희는 차에서 사용하는 건 포기하고 ㅋㅋ 집에서만 사용하고 있습니당 ㅋㅋ

짠~ 셋팅이 된 모습이네요 ㅋㅋㅋㅋ

조금 착각할 수 있는게 버튼이 밑으로 있고 움푹 들어간 저 부분을 밑으로 가게 해서 사용하는건가 싶지만 ㅋㅋㅋ 아닙니다 ㅋㅋ 

버튼을 윗쪽으로 놔두고 누워서 사용해야 해요 ㅋㅋㅋ

제가 찍은 사진은 반대로 되어 있네요.... ^^;

이렇게 사용할 때 불이 들어오면서 마사지를 해주네요 ㅋㅋㅋ on/off 버튼 하나 세기 버튼 하나 이렇게 두가지 버튼이 있어요 ㅋㅋㅋ

저랑 저희 신랑은 마사지 하고 나니 시원하고 좋더라구용 그래서 출근전이나 퇴근하고 와서 수시로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 정말 좋습니다

물리치료 매일 받으러 가기도 시간이 없는 요즘 ..ㅠㅠ

집에서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 받으니 좋네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