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주 시내 맛집

반응형

진주 시내 맛집 오닭! (O'Dak)


진주 시내 나들이를 가게 되었어요 ㅋㅋ 시내 정말 오랫만이네요 ㅋㅋ 매일 저희 동네 근처에서만 놀다가 오랫만에 나오게 되었네요 ㅋㅋ 골목 쪽이라 길 찾기는 조금 애매할 수 있지만 ㅋㅋㅋ 오닭이라는 닭집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ㅋㅋㅋ 저의 아주버님이 여기가 엄청 맛있다고 칭찬 하셔서 가게 되었어요 ㅋㅋ


경남 진주시 계동 104-2

T.055-745-5595

입구에요 ㅋㅋ 닭집 같지 않은 인테리어죠?ㅋㅋ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ㅋㅋ 외관도 특이하고 너무 이쁘네용 ㅋㅋ

안에 내부에요 ㅋㅋ 깔끔하고 세련되고 이뻤어용 ㅋㅋㅋ 넓고 좋네용! ㅋㅋㅋㅋㅋ

입구에 주차도 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 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ㅋㅋ ^^ 


제가 메뉴판을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ㅠㅠ

메뉴는 치킨종류 다양하구용! 닭발도 있구용!

국물 종류 안주도 있어용! 그리고 특이했던 건 피자도 있습니당 ㅋㅋㅋ 

그리고 더~~! 특이한건 피자+치킨을 주문하면 짜파게티 하나를 준다고 하더라구용 ㅋㅋㅋ

정말 특이한 조합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정말 심플하게 후라이드 양념을 주문했습니당 ㅋㅋ

짠! 양념치킨이에용 ㅋㅋㅋ 18000원이에용!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ㅋㅋ 같이 나오는 조합이 되게 좋지 않나요 ㅋㅋ 감자튀김에다가 다양한소스 샐러드 까지 ㅋㅋㅋ

후라이드 입니당 ! 가격은 17000원이에용!

사진이 좀 흠들려서 아쉽네용 ㅠㅠ 


정말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들이었어용 ㅋㅋㅋ

사람들 많이 가도 부담없을 정도로 가게 내부도 크고 ㅋㅋ 무엇보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다음에 시내에 가서 술 한잔 하게 된다면 또 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닭발종류로 다음엔 도전 해보겠숩니당 ㅋㅋㅋㅋㅋㅋ 


시내에 가면 들려볼만한 치킨 집입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