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평거동 맛집

반응형

진주 평거동 일우 한우참숯갈비살


신랑이랑 이곳저곳 소고기 먹을 곳을 찾으러 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에용 ㅋㅋㅋ 주차장이 옆쪽에 크게 있어서 되게 좋네요 ㅋㅋ 아마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제 생각입니다) 저희는 집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 주차장을 꼼꼼히 보지는 못했네요 ㅋㅋ


경남 진주시 평거로5번길 8

T. 055-756-1100

입구에요 ㅋㅋ 1층에 있고 간판이 크고 잘 보이네용 ㅋㅋ

안에 내부에요 ㅋㅋ 앉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ㅋㅋㅋ 안에는 전체적으로 엄청 깔끔한 느낌이네요 ㅋㅋㅋ

안쪽에 화장실이 보이네용!

메뉴판이에용 ㅋㅋ 엄청 다양한 종류의 고기는 없구용 간단하네용 ㅋㅋㅋ 메뉴판이 따로 없고 위에 붙어져 있는 이 판을 보고 주문하면 됩니당 ㅋㅋㅋ 

저희는 먼저 갈비특수모듬을 주문했습니당 ㅋㅋ

주문하고 밑반찬들이 셋팅이 되었어요!

그리고 나온 갈비모듬 ㅋㅋㅋ 2인분이에용 ㅋㅋㅋ

아주 맛있어 보이네용 ㅋㅋㅋ 먹었는데도 사진보고 나니 .. 또 먹고 싶은 생각이......ㅋㅋㅋㅋ

계란찜도 나오구용 ㅋㅋㅋ 맛있었어용 ㅋㅋ

고기를 구워서 맛있게 먹었어용 ㅋㅋ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입에서 샤르르~ 녹네용 녹아 ㅋㅋㅋㅋㅋ


먹고 나서 모자란 마음에 등심도 2인분 주문했어요 ㅋㅋ 등심도 정말 맛있었는데 ㅋㅋ 갈비특수모듬이 훨씬 맛있네요 ㅋㅋ 신랑이랑 먹으면서 다음에 오면 갈비특수모듬 많이 먹자 ㅋㅋㅋ 이러고 있었네요 ㅋㅋ

고기집을 가면 대부분 된장이 있어 된장을 먹었는데 여기 차돌박이청국장이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ㅋㅋ 어릴적부터 청국장을 되게 맛있게 먹은 기억도 있고 너무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ㅋㅋ 물론 여기도 맛있었어요 ㅋㅋ 그런데 저는 어릴적 먹은 청국장이 약간 엄청 국물 거의 없고 밥에 착착~ 비벼 먹는스타일을 먹어서 그런지 조금 더 국물이 졸아들고 청국장맛이 좀 더 진했음 좋았겠다 싶었네요 ㅋㅋ 그래도 역시 이것도 ㅋㅋ 밥이랑 슥슥 다 먹었어요...ㅋㅋㅋ

여기 가게 안에 농협고령축산물공판장 직영이라고 되어 있더라구용 ㅋㅋ 그래서 그런지 한우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다음에 소고기가 먹고 싶을 때 여기를 다시 갈까 싶어요 ㅋㅋ 저희 신랑이랑 저랑은 워낙 새로운 곳을 좋아해서 문제지만용 ㅋㅋㅋ 

그리고 참! 사장님이신 것 같던데 ㅋㅋㅋ 되게 친절하시더라구용 ^^ 좋았습니당


저는 되게 만족한 곳 이었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