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삼청동 Heartist

반응형

삼청동 Heartist 

 

삼청동에 구경거리가 엄청 많아요 ㅋㅋ 옷도 파는 곳도 많고 이쁜소품들, 카페도 많고 ㅋㅋ 부산에 살았던 저로서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삼청동 이리저리 구경다니다 HEARTIST 라는 곳으로 들어가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외관부터 너무 인테리어가 이뻐서 시선이 확! 가더라구용 ㅋㅋㅋ

밖에 보니 쇼핑을 기부하다 적혀 있어 읽어보니 여기에서 수익금이 기부가 되더라구요 ㅋㅋㅋ 아 근데 이걸 나와서 보게 되었어요 그런 줄 알았으면 구매를 좀 할 걸 했네요 ...ㅋㅋㅋㅋ

제일모직이 기부와 신진디자이너 육성,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장학금 지원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한 사업을 대폭 강화한다는 취지에 생겼다고 하네요! 

엄청 넓지요...?ㅋㅋㅋㅋ 

악세사리가 중간중간에 보이네요!

디퓨저도 보이구용 ㅋㅋ

옷도 있었어요 ㅋㅋㅋ 

그 중 눈에 딱 들어온 건 가죽제품들이 었어요 가죽가방이 너무 이쁘더라구용 클러치도 이쁘구용 ㅋㅋ

가격은 가죽제품이다 보니 조금 나간걸로 기억이 나요 ㅋㅋ 그래서 고민하다가 구매를 못했습니다....

악세사리, 뜨개질 이런걸 여기에서 수업을 하는 것 같았어요 ㅋㅋ 뜨개질로 되어있는 가방들도 너무 귀엽고 구매충동을 일으켰어요 ㅋㅋㅋ 여기 가까이 살면 배우러 다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다양한 소품, 아이디어 상품, 가죽제품, 옷, 악세사리 등 다양한 걸 팔고 있었어요 ㅋㅋㅋ

정말 큰돈 나갈뻔 했는데...ㅋㅋㅋㅋ 한번 더 고민하고 고민하다 구매를 못했네요 

그런데 가죽제품과 뜨개질 제품들이 너무 눈에 아른거리네요 ... 아주 귀엽고 개성이 넘쳤어요 ㅋㅋㅋ

구경 한번 가보시면 재미 있을 것 같아요 ^^

 

서울 종로구 삼청로 89 

T. 070-7130-9281 

매일 11:00-20:00 

반응형

'여행기록 > 국내이곳저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천포 케이블카  (5) 2018.05.21
서울 광장시장  (1) 2018.04.24
경복궁 다녀오기  (2) 2018.04.23
서울 동대문 게스트하우스  (2) 2018.04.08
서울 서대문형무소  (2) 2018.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