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삼청동 카페 오가다

반응형

삼청동 카페 오가다


서울 삼청동에 카페들이 엄청 많이 모여있고 거리가 너무 이쁘게 되어 있더라구용 ㅋㅋ 

한옥마을을 쭈욱 걷다보면 여기로 내려올 수 있죠?ㅋㅋㅋ

저희는 네비보면서 길 찾아서 한옥마을 걷다가 카페많은 이 거리로 왔어요 ㅋㅋ

내려와서 딱 보이는 한옥분위기의 카페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이런 한옥분위기 너무너무 좋아요 ㅋㅋ

입구에 딱 들어서면 작은 마당처럼 야외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ㅋㅋㅋ 저흰 야외에 앉을려고 하다가 햇살이 너무.... ㅋㅋ 뜨거워 안에 자리를 잡았어요 ㅋㅋ

요새 너무나 문제인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 적혀 있네요 ㅋㅋ 미세먼지에 좋은 음료도 추천이 되어 있구요 ^^

캬~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도 보이네용 ㅋㅋ

메뉴가 아주 다양하네요 ㅋㅋㅋ 

저흰 망고주사, 바닐라라떼,도지마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안에 자리도 넉넉하고 깔끔한 인테리네용 ^^ 

밖에 보면 화장실이 있어요 ㅋㅋ 화장실은 비밀번호로 되어 있어서 여쭤보고 가면됩니당 ㅋㅋㅋ 화장실 문도 인테리어에 신경쓴 느낌이 드네용 ㅋㅋ

중간중간 보이는 액자들도 한옥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당 ㅋㅋ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도지마롤) 나왔어요 ㅋㅋㅋ 저희 앞팀이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주문하셔서 저희는 좀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ㅋㅋ

그런데도 사장님이 미리 음료 시간이 걸린다 설명도 해주셨고 기다려 주셔서 고맙다 말해줘서 너무 좋았네용 ^^

망고주스, 바닐라라떼도 맛있었어용 ㅋㅋ

도지마롤 맛은 말할 것도 없이 너무너무너무너 맛있어서 저희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답니당....ㅋㅋㅋㅋ ^^

한옥스러운 느낌의 카페 방문기 였습니당 ^^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102

T.02-722-0684

반응형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카페 주비  (2) 2018.06.08
홍대 폴인팬케이크  (1) 2018.04.23
진주 카페 혁신도시 경성코페  (2) 2018.03.18
진주 카페 신안동 카페추천  (0) 2018.02.27
제주 봄날카페  (0) 2018.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