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서울 동대문 게스트하우스

반응형

서울종로 게스트하우스 에어호스텔


친구들이랑 서울여행을 가면서 어디에서 잘까 고민하다 어차피 밖에 나가서 계속 놀고 잠만 자는데 그냥 게스트 하우스 저렴한 곳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 ! 친구들이랑 이곳저곳 구경하다 에어호스텔을 가기로 했습니다 ~! 

요새 정말 게스트 하우스가 많긴 많은가 봐요 ㅋㅋ 정하는데도 머리 아팠네용 ㅋㅋ 

길찾기는 약간 골목에 있긴한데 이렇게 이쁜 불빛으로 알려주고 있네요~! ^^ 

딱! 들어가면 이렇게 1층이 꾸며져 있고 2층에 올라가면 체크인을 할수 있어요~! 한국 느낌이 물씬 ㅋㅋㅋ 외국인들이 가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올라가는 계단계단 마다 이렇게 한국을 느낄 수 있게 인테리어 소품들이 너무 잘되어 있었어요~!


카운터에서 방에 대해 안내를 받았습니당~!

그 옆에는 외국인들을 위한 책자들이 있네요~ ^^

프론트 영업시간은 9AM~10PM 이라서 그 후에 숙소로 들어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입구 비밀번호를 알려주시더라구용!

체크아웃은 11AM 까지 입니당!

정말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색다르게 좋네요 요새는 어딜가도 정말 엄청 세련되긴 하지만 우리나라의 그런 아름다움은 느끼기 힘들었는데 ㅋㅋㅋㅋ 좋네요 !

방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ㅋㅋ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좋네요 ㅋㅋ 복도에 나가면 공용화장실도 있어요~

저희 3명이 묵을 방엔 2층침대가 2개 있구요 ㅋㅋ 드라이기, TV 가 있네요~! 깔끔하고 아담하고 좋았어요 ㅋㅋ 

방문하고 나면 이렇게 안내문을 줘요 ㅋㅋㅋ 정말 놀라웠던 건 그날 저희 방문하는 날 서울날씨까지 적혀 있더라구용 와우! 정말 센스가 넘치시네용! 

5층 테라스와 주방은 손님들을 위해 항시 개방을 한다고 하더라구용 ^^ 위 테라스도 너무 귀엽게 꾸며져 있었어요 저희는 낮에 잠시 올라가보고 밤에는 밖에 워낙 .. 돌아다닌다고 올라가보진 못했어요 ㅋㅋ 그게 조금 아쉽네용 ㅜㅜ

조식도 마련이 되어 있어요 ~! 

센스짱!


저렴한 비용으로 너무 아담하고 깔끔하고 귀여운 게스트 하우스를 방문하게 되서 좋았어요~!


정리를 해보자면 저의 개인적인 후기는!

1. 지하철과 가까워 다니기 좋음

2. 아담하지만 깔끔함.

3. 5층까지 있지만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아쉬움...

4. 인테리어소품등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5. 항시 개방되어 있는 5층 테라스


다음에 서울에 또 오게 되면 다시 와도 좋겠다 싶을 정도로 만족 스러웠어요 ㅋㅋㅋ 다음에 오게 된다면 밤에 꼭 .. 5층 테라스 가보고 싶숩니다!!!!


서울 종로구 대학로2길 25-5

T.02-742-6696



반응형

'여행기록 > 국내이곳저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청동 Heartist  (1) 2018.04.24
경복궁 다녀오기  (2) 2018.04.23
서울 서대문형무소  (2) 2018.04.07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2) 2018.04.06
제주도 기념품 DeeDee(디디)  (2) 2018.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