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제주도 기념품 DeeDee(디디)

반응형

​제주도에서 우연히 카페를 가는길에 이쁜 소품샵이 보이길래 들어갔었어요 ㅋㅋ 

DeeDee (디디) 입니다 ㅋㅋ

카페는 무한도전에서 촬영했던 쉼표 카페에 갈려고 차를 근처에 주차하고 여기를 발견했었어요 ㅋㅋ 쉼표 카페 가면 바로 보일꺼에요 ㅋㅋ 

​겉에는 빨간색, 초록색으로 되어 있어요 ㅋㅋ 뭔가 크리스마스 느낌이네요 겨울에 가서 그런가 ㅋㅋ 

​딱~ 들어가자마자 이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았어요 ㅋㅋ 눈이 휘둥그레 졌어요 ㅋㅋㅋ 빈티지한 옷들도 많구용 

​드림캐쳐 종류도 많았어요 ㅋㅋ 아주 큰거랑 작은거 까지 다양했어요 ㅋㅋㅋㅋㅋ 고양이등 동물 모양의 장식품도 많았구용 팔찌, 반지도 있었어요 ㅋㅋㅋ

​공간도 아주 넓어요 ㅋㅋ 여름모자, 여름옷등등도 팔았구요 겨울옷도 있어요 ㅋㅋ 애기신발, 애기옷도 있어요 ㅋㅋ 이건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털실로 다 만들었다 하더라구용 ㅋㅋ 아 ~ 너무 귀여웠어요 제가 애기가 있으면 더더~ 구매했을텐데 아쉽네용 ㅋㅋㅋ

​안에 실내가 구경하고 옆쪽 비밀공간 처럼 ㅋㅋㅋ 안쪽에 구경하는 곳이 또 있더라구용 ㅋㅋ 들어가니 어두운 분위기에 다양한 장식품이 많이 있었어요 ㅋㅋㅋ 이때까지 제주도에서 다른 소품샵을 다녀봤을 땐 아~너무 이쁘다, 정말 빈티지 하네 갖고싶다 생각은 했지만 진짜 막상 구매를 하기엔... 음 좀 더 생각해보자 란 생각이 많이 들어서 딱히 소품샵을 많이 다녔지만 물건을 구매한 건 없었어요 ㅋㅋ 캔들 빼구용 ㅋㅋㅋㅋ 그런데 여기는 정말 너무 너무 사고싶었어요 ㅋㅋ 정말 많이요 ㅋㅋ 그런데....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활용적이고 이쁜 소품들이 많았어요 ㅋㅋㅋ 고민하다가 2개 구매했어용 ㅋㅋ

짜~잔 ㅋㅋ 너무 귀엽죵 ㅋㅋ 애기 신발이에요 ㅋㅋ 핸드메이드구용 ㅋㅋ 이번에 저의 친한친구가 애기를 가지게 되었고 분만일도 다가오고 있어서 구매했답니당 ㅋㅋ 커플이네용 ㅋㅋ 남자애기, 여자애기 ㅋㅋ 아 정말 너무 귀여워서 구매 안할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친구 애기는 아들래미라서 파란색으로 구매하고 ㅋㅋ 이걸 본 순간 아직 애기도 없는 우리인데... 신랑이 미래 우리딸 주자며 ㅋㅋㅋㅋㅋㅋ 저희도 분홍색 하나 구매하게 되었어요 ㅋㅋㅋ 꺅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정말 솜씨가 장난아니시네요 ㅋㅋ 저런 애기 신발은 뽀로로, 사자 등등 다른 캐릭터도 많았어요 ㅋㅋ 너무 귀여웠어용 주변 사람들이 사진 보고 다들 난리였네요 귀엽다궁 ㅋㅋㅋ

정말 우연히 들어가게 된 소품샵이지만 정말 만족도는 최고였답니당 ^^


매일

11:00~19:00 매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

'여행기록 > 국내이곳저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서대문형무소  (2) 2018.04.07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2) 2018.04.06
제주도 공항근처 동문시장  (0) 2018.02.01
제주도 곽지해수욕장  (0) 2018.02.01
제주 샘스제주캔들  (8) 2018.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