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진주 카페 신안동 카페추천

반응형

신안동 셀렉토커피


진주 신안동 쪽 카페를 다녀왔어요 진주 법원쪽에 있구용 셀렉토 커피 입니당 ㅋㅋㅋ 법원쪽 입구에 크게 있어서 눈에 확 들어와요 ㅋㅋ




건물이에요 ㅋㅋ 눈에 확 들어오게 크지요?





딱 들어가면 내부가 넓고 깔끔합니당 ㅋㅋㅋ


역시나 눈에 딱 들어오는 디저트들 ㅋㅋㅋ 케이크 종류는 적혀만 있고 진열되어 있는 건 없더라구용 ㅋㅋ 혹시나 다 팔렸나? 하고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물어봤지만 있더라구용 다행히 ^^
다음엔 빵종류도 먹어볼꺼에욧 ㅋㅋ


메뉴들이구용 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옆쪽에 설명도 다 적혀있구용 ㅋㅋ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어썸다크로 선택했어요 ㅋㅋㅋ


옆쪽에 책이 있었어요 ㅋㅋ 좋은것 같아요 이때까지 제가 가본 카페에는 책은 없었거든용 여기는 책이 이렇게 있으니 시간되면 읽어보고 하기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아마 간김에 다 ~ 읽을 순 없겠지만용 ㅋㅋㅋ 조금 읽어보고 내일 다시 가서 읽고 ㅋㅋㅋㅋ 그렇게 해도 될 것 같긴한데 막상.... 행동으로 옮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용 히힛


옆쪽에 화장실 나가는 곳이 있고 ㅋㅋ 밖에 건물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한답니당 ㅋㅋ
​​


짜~잔! 참! 겨울이라 그런지 딸기종류 음료도 많이 나왔더라구용 흑흑 그 내용을 찍지를 못했네요..ㅠㅠ 제가 주문하느라...ㅋㅋㅋㅋ 저희는 티라미슈, 아메리카노, 딸기치즈라떼? 였어요 ㅋㅋ 이름이 정확하게는 기억이 안나는데 딸기뭐 라떼였는데용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최고였어요 ㅋㅋ 달달하고 딸기맛이 일품이었어요 ㅋㅋ 최고
저희 집 앞이라서 또 먹으러 갈꺼에욧!!!! 아메리카노 다크로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티라미슈는 뭐~ 말 안해도 아시죠? 맛있는거 히힛



중간중간 화분이 놓여있으면서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고 이뻐요 ㅋㅋ 세련된 느낌입니당 ㅋㅋ
집앞에 이렇게 괜챃은 카페가 있으니 참~ 좋아요 ㅋㅋㅋ ^ ^


반응형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청동 카페 오가다  (0) 2018.04.01
진주 카페 혁신도시 경성코페  (2) 2018.03.18
제주 봄날카페  (0) 2018.02.02
경주 커피와춤을추는남자 카페  (2) 2018.01.22
베이크 치즈타르트  (0) 2018.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