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제주 김만복김밥

반응형

요새 날씨가 너~무 춥죠?ㅠㅠ 정말 너무너무 춥네요 ㅋㅋ 빨리 따뜻한 봄이 오길 바라면서....ㅋㅋㅋ

제주도 다녀왔던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당~ 제주도는 특이한 김밥집이 많은 것 같아요 페이스북에서도 제주도 가면 꼭 가봐야할 김밥집이라고 몇군데가 소개가 되었더라구용 그중에서도 제일 유명하고 많이 들어봤던 김만복 김밥집을 다녀왔어요~ 공항근처에 있는 김만복집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매일10:00~20:00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전화 064-759-2924 

참고하세용~! ^^

​정~~~~~~~~~~말 크더라구용 매장이 ㅋㅋㅋ 앞에 주차장도 엄~~~청 넓구용 ㅋㅋㅋ 와 진짜 크다 했어요 ㅋㅋ 주차 걱정 없어서 너무 좋은 곳이네요 어딜가나 주차전쟁이니까요 ㅋㅋㅋ 그리고 주차장엔... 전부 렌트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는 입구, 출구가 나뉘어져 있으니 잘 보고 들어가세용 ^^ 

​들어가니 세상에 세상에 줄이....어마어마했습니당 ㅋㅋ 저희가 오고나서도 뒤에 금방 줄이 늘어나더라구용~! 여기 김만복김밥은 다~ 포장이에요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그게 조금 저는 아쉬웠네요 근데 뭐 놀러온 관광객들이 아무것도 없는 허허벌판을 바라보며 매장에서 김밥 먹는 사람들도 없겠죠? ㅋㅋㅋ 따뜻한 봄날인 경우에는 김밥을 포장해서 바닷가에 가서 많이들 먹더라구용 저희는 너무 추운것도 있었고 공항을 가야하는 마지막 날이라서 포장해서 공항으로 갔습니당 ㅋㅋㅋ

​주문하는 곳도 엄청나게 크더라구용 ㅋㅋㅋ

​메뉴입니당 ㅋㅋㅋ 저희는 김만복김밥이랑 전복컵밥, 오징어무침을 주문했습니당 ㅋㅋㅋ 

​짠~ 김만복김밥이에요 정말 특이하죠? 모양이 정말 독특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간장도 같이 주더라구용 ㅋㅋ 간장에 찍어먹으라구용 ㅋㅋ 맛도 특이했어요 ㅋㅋㅋ 뭔가 일반김밥에 너무 익숙해져 있어서인지 단무지가 없어 아쉬운 느낌도 들고 ㅋㅋ 그렇지만 너무 맛있는 ㅋㅋㅋㅋ 김밥이었어요 ㅋㅋ 

​오징어무침은 정말 신의한수 인 것 같아요 오징어무침이 없었다면 맛이 좀 심심한 느낌이 많이 들었을 것 같아요 오징어 무침에는 오징어가 잘게 썰어져있고 단무지가 같이 있었어요!!! 와우 역시 단무지 짱ㅋㅋㅋㅋ 김밥위에 이 오징어무침을 올려서 먹으니 정말 맛이 배로 맛있었어요 왜 다들 오징어무침과 함께 주문을 하는 지 알겠더라구용 ㅋㅋㅋ 

전복컵밥이에요 이것도 짱짱 간장을 같이 줘서 간장을 살짝 뿌려 비벼먹으면 최고에요~! 

저희 신랑은 전복컵밥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용 저는 둘다 맛있었어요 ㅋㅋㅋ 요새는 정말 아이디어가 좋아야 돈도 많이 벌 수 있겠구나 느낀 식사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이디어가 정말 돋보이는 김밥이 아니었나 싶네요 ㅋㅋㅋ 다음에는 따스한날 가서 김밥을 포장해 바다를 보며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


하트 뿅뿅 부탁드려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