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제주도 애월찜 해물찜

반응형

​제주도는 가도가도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ㅋㅋ 그리고 가도가도 맛집이 많구용 ㅋㅋㅋ 이번에는 해물찜을 먹었어요 ㅋㅋ 그중에서도 애월에서 핫한 애월찜에 다녀왔어요~! 뭔가 제주도 가면 해산물, 흑돼지를 꼭 먹어야지 라는 생각이 항상 있었어요 ㅋㅋ 그중에서도 전 항상 해산물쪽을 많이 먹은 것 같아요 ㅋㅋ 다음에 가면..흑돼지를...ㅋㅋㅋㅋㅋㅋ   저녁으로 애월찜을 먹으러 갔어요 ㅋㅋ 조금 길에서 안쪽에 있어요 ㅋㅋ 도착하고 나니 저녁이라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건물이 너무 이뻐보였어요 ㅋㅋ

​건물이 너무 이쁘지요? 애월찜만 있는게 아니고 그 옆에는 애월테라피인가 ㅋㅋ 마사지샵이 있었어요~! 애월찜에서 식사하고 마사지 촥~ 받으면 너무 좋겠죠? 저희는 마사지 받을까 말까 고민하다 한국에서 마사지는 너무 비싸기도 하고..ㅠㅠ 특히나 여기는 좀 비싸보여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주차장은 그리 좋지 않아요 그냥 건물 앞쪽에 주차하는곳인데 주차하는 곳이 넓지 않아요. 딱히 주차장이라고 말할수도 없는 그런곳있죠?ㅋㅋㅋ 그리고 애월찜 옆쪽에 카페가 있는데 카페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ㅋㅋ 그래도 카페에 주차하시면 안됩니당~~! 카페 이용고객 아니면 주차 불가라고 적혀 있기도 하고 식사중에 카페에 주차되어 있는 땡땡땡 차주분 계신가요 하고 찾더라구용 ㅋㅋㅋ 

​주차를 앞쪽에 하고 이렇게 돌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앞입니당 ㅋㅋㅋ 

​메뉴판이에요 ㅋㅋ 저희는 전복+낙지+매운갈비찜 2인 주문했어요 ㅋㅋ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가격은 좀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주먹밥 서비스 받는 방법이 있어요~ ㅋㅋ SNS에 올리기도 올리고 애월찜 인스타에 들어가서 댓글도 달아야해요 ㅋㅋㅋ 하면서도 아 뭐야 올리기만 하면되지 이랬지만 ㅋㅋ 결국 다 시행하고 주먹밥 서비스로 받았어요~ 일단 주문하고 식사하시고 계산하면서 SNS에 했다고 확인 받고 할인 받으시면 됩니당~! ^^




​내부입니당 ㅋㅋ 건물에 비해 안에는 그닥 엄청 넓지는 않았어요~ 저희가 앉고 나서 조금 있다 줄을 서 계시더라구용 ㅋㅋ 

겨울이라 밖엔 너무 추웠찌만 이렇게 밖에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짠! 음식이 나왔어요 ~! 너무 맛있어 보이죠? 실제로도 너무 맛있었어요~! 맵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간혹 다른 테이블에서는 좀 맵게 해달라고 하는 경우도 보였어요 하지만 저희는 그대로라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 있었구요 

주먹밥은 뭐 당연히 맛있었어요 ㅋㅋㅋ 어딜가나 주먹밥이 실망시킨일은 없었으니까요 ㅋㅋㅋ 

처음에 음식이 딱 나왔을때는 양이 좀 작나? 싶었는데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으니까요 ㅋㅋ 그리고 먹다보니 양 작지도 않았어요 ㅋㅋ 두명이서 먹기 딱 적당했어요 그리고 주먹밥까지 있어서 배가 엄청 불렀어요  그리고 계란찜은 주문하면 하나 나오구요 그 후 추가는 비용이 따로 있답니다~!  ​저는 정말 만족스러운 저녁식사 였어요~~! ^^ 제주도 가면 꼭 한번 먹어보면 좋을 것 같네용~!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참고하세용~!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하트 뿅뿅 부탁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