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제주 애월 카페&밥집 해차롱

반응형

제주도에서 저희는 아침에 서귀포에 있는 브런치카페를 갈려고 했어요~~! 그런데 눈이 많이 와서 가는길이 너무 미끄럽고 위험해서 급 계획을 변경하고 애월 근처에서 계속 놀기로 결정했어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급 찾아보고 간곳이 여기 해차롱 입니당~~~!! ^^ 아.점으로 여기를 선택했답니당~~!


그냥 마을에 우두커니 있는 느낌이었어요~! 네비를 찍고 가다가 그냥 지나쳐 갈뻔했어요ㅋㅋ ​


내부사진입니당 ㅋㅋ 넓고 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ㅋㅋ 마을에서도 조금 높은곳에 있어서 멀리 바다가 다 ~ 보였어요 사장님으로 보이셨던 아주머니가 계셨어요
진짜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메뉴판이구용 ㅋㅋ 밥종류는 그닥 많지 않았어요 카페에 가깝지용 ㅋㅋㅋ 각 테이블에는 이렇게 귤이 올라져 있었어요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귤도 아주 맛있었답니당 ㅋㅋ
인터넷으로 찾아본 결과 여기는 무조건 전복파스타는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용 ㅋㅋ 그래서 저희도 전복파스타와 감귤돈가스를 주문했답니당 ㅋㅋ 되게 특이하지요?ㅋㅋ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 메뉴입니당 ㅋㅋㅋ

샐러드가 먼저 나왔구요 샐러드 소스도 감귤이었어요 정말 새콤달콤 맛있었어용 ㅋㅋ


전복파스타와 감귤돈가스 나왔습니당 ㅋㅋㅋ 전복파스타..하 ..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기존에 흔하디 흔한 파스타만 먹다가 이렇게 좀 특이한 파스타 먹으니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아~ 전복 ...정말 전복은 사랑입니다......
그리고 돈가스는 일반 돈가스에 감귤소스였어요 ㅋㅋ 와우 감귤소스 되게 맛있었어요 감귤맛과 돈가스가 이렇게 어울릴 줄은 몰랐습니다.
그리고 돈가스도 되게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
한창 맛있게 식사를 하는데 주방쪽에서 요리사로 보이는 할아버지가 보였어요 와우 대박 연세 있어 보이시는 할아버지가 이렇게 맛있는 요리를 해주시다니!!!
저희 신랑과 저는 와우 대단하시다 멋지다 계속 말했지요 ㅋㅋ 부부이신 것 같던데 너무 보기 좋았습니당 ^^


계산하고 나갈때는 이렇게 이쁘게 꾸며져 있는 곳이 있어 사진도 한방 찍었답니다. 아주 센스있는 인테리어 였어요~!!
그리고 이 건물의 2층 계단이 있어서 올라갔더니 그냥 큰 옥상이 있었고 그 뒤로 주택이 바로 붙어 있더라구요 아마 그 주택에 가게 주인 할아버지,할머니가 살고 계시겠지요? 정말 너무 부러운 노후생활에 저희는 우리도 꼭 나이들면 이렇게 살았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답니다.


옥상에서 본 마을의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한 마을이 다 보이구용 저 멀리로는 바다도 보였어요 정말 옥상도 좋았답니다.


영업시간 & 휴무일이 적혀 있었습니다.
시간과 요일에 잘 맞춰서 들러주세요~!
저희는 제주도에 다시 가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가 있습니당!!
전복파스타, 감귤돈가스 한번 더 먹고싶숩니다!!!!!ㅋㅋㅋ
이상 저의 아주 주관적인 후기 였습니다.
​하트 뿅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