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경주 커피와춤을추는남자 카페

반응형

날씨가 잠시나마 풀렸었던 주말이었던 것 같아용 ^^ 친구들이랑 급 모여서 경주를 가게 되었는데 가서 핫한카페를 가보았어요 ^^ 경주에 ​커피와춤을추는남자 입니당. 아주 큰 주차장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어요 어딜가도 주차전쟁인데 여기는 주차장이 커서 최고로 좋았답니다. ​


건물이 너무 크고 이뻐서 사진을 좀 많이 찍게 되었어요. 경주가면 모든곳이 다 전통스러운 분위기 잖아요. 여기는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이고 아주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였어요. 밑에 건물에는 음식점도 있더라구용. 다음엔 음식점도 한번 들려볼까 합니다. 조림을 전문으로 하는걸로 보였는데 여기서 식사하고 카페에 들러 커피한잔 마시면 정말 짱 좋을 것 같아요 ^^


안에 들어가니 다양한 빵종류,케이크가 있어서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들었답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메인이라고 하는 팡도르가 있었어요 저기 딸기가 위에 딱 있는 사진보이시죠? 사진으로만 봐도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맛있어 보이는 것도 있지만 정말 모양이 너무 이뻐서 감탄을 자아냈어요. ​


이거는 메뉴판입니당. 저희는 녹차라떼, 고구마라떼, 바닐라라떼 주문하구용 팡도르, 커피콩빵도 같이 주문했답니다 3명이서 주문했는데 좀 많이 했지요? 히힛


이렇게 나왔어용 커피콩빵은 따로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


아 저는 일단 커피콩빵이 정말 너무나 맛있었어요 후회되는게 커피콩빵을 포장해왔어야 하는데 계속 이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고 커피향이 살~짝 나면서 정말 최고였어요 그리고 팡도르도 정말 최고였어요
이쁜 빵모양에 눈이 휘둥그레 지면서 역시 맛도 최고였어요 생크림 가득이구용 달다구리하게 정말 맛있었어요 ^^ 아쉬웠던 건 저희가 이렇게 달달한 빵을 주문해놓고는 또 거기다 달달한 라떼를 주문해서 .....ㅋㅋ 온통 달달...ㅋㅋㅋ
그냥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먹었어야 하눈뎁 ㅠㅠ 다음에 가면 꼭 커피콩빵, 팡도르 주문하고
꼭 아메리카노를 시키리라 다짐했어요 ㅋㅋ


내부 인테리어에요 정말 엄청 넓지요? 여기는 옆쪽에 방처럼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애기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많이 앉아계셨어요 ^^ 정말 너무 편해보이지요? 밖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겨울엔 추워서 앉아 있기 힘들지만 봄,가을에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안에 소품들도 너무 귀여웠구요 특히나 다육이화분이 정~~말 많았어요 제가 다 찍지도 못했답니다. 중간중간 테이블옆에도 다육이 화분들이 많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했답니다. 너무 귀여운 다육이들도 많아서 정말......구매하고 싶은 심정이었답니다. ㅋㅋㅋ


중간쯤에 이렇게 물을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는데 정말 감탄했어요 아주 센스있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용 ^^ 화장실도 아주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맛이며 주차시설이며 안에 인테리어, 외부인테리어 전부 마음에 드는 카페를 발견해서 다음에 경주를 또 가게되면 아마 여기를 다시 방문하지 않을까 싶네요 ^^

영업시간
10:00~23:00 참고하세용 ^^

반응형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주 카페 신안동 카페추천  (0) 2018.02.27
제주 봄날카페  (0) 2018.02.02
베이크 치즈타르트  (0) 2018.01.08
서면 블랙업커피   (2) 2017.12.31
부산 사상 카페 Vsant (비상)  (5) 2017.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