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진주 평거동 고기집

반응형

어제는 소고기집을 다녀왔어요 신랑이랑 ㅋㅋㅋ
제가 간호사고 병동에서 근무하다 보니 3교대를 하고 있어요. 이브닝 근무는 저녁10시쯤 넘어서 마쳐요. 그 다음날 오프이기도 하고 이브닝 마치고 한잔 하고 싶은 마음에 신랑이랑 밖에서 만났어요 히힛 이리저리 찾아다니고 분위기 있는 곳 가서 맥주 간단히 마시고 싶었는데 신랑이 배가 고프다며~~ 고기 먹고싶다며~~ ㅋㅋㅋ 그래서 결국 소고기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이리저리 다니다가 우연히 찾았어요. 진주 탑마트 부근이랍니당. 소잡는날 진사 에요 ㅋㅋㅋ


겉모습이에용 ㅋㅋ 오픈한지 얼마안된 곳 같아용 밖에는 이렇게 다른 소고기집이랑 가격비교를 해놨어용 여기는 식육식당이라서 그나마 싼편이구용 ㅋㅋ


들어가면 이렇게 고기를 고르고 나서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저희가 갔을 땐 고기가 많이 있지는 않았어요 늦은 시간이라서 그런지...ㅋㅋ 고민고민하다가 저희는 업진살, 살치살을 골랐어용 ​


맛있어 보이지 않나용? 히힛 매장은 엄청 넓은편도 아니고 좁은편도 아니고 적당했어용
​​


밑반찬이 나오고 고기를 뜯어서 구워서 맛있게 먹었어용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소고기야 뭐 맛없는 경우가 거의 없지 않나요? 여기도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신랑이랑 둘이 소맥 마시며 ㅋㅋㅋㅋ 신나게 먹었답니다.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세요. 설명도 잘해주시구용 너무 맛있었어용 ㅋㅋㅋ


고기를 팩으로 사는 것 이외에도 이렇게 주문할 수 있는 육회, 육사시미,편육이 있었어요 ^^ 신랑이 육사시미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ㅠㅠ 못먹었답니다.ㅠㅠ 그런데 뭔가 아쉬운 마음에 다른메뉴를 고민하다가 국수를 주문했어요 ^^


아주 따끈따끈하고 맛있었어요 국수도 완전 짱맛있었답니당 ㅋㅋ 소고기가 끌린다면 가서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엄청 부담스럽지 않구용 ^^ 굳입니다용


소잡는날진사
경남 진주시 평거로9번길 3
영업시간 10:00~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