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서면 뎐벼락참숯막창 맛집

반응형

친구를 만나서 뭐먹지뭐먹지 고민하다가 친구가 서면에 막창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갔어용 ^^ 친구따라 갔는데 위치는 서면 주디스태화 뒷쪽 자라매장 옆골목에 가면 되게 맛집, 술집이 아주 많지용 그쪽 왼쪽 두번째 골목에 있어요!!
​영업시간
평일 16:00~02:00
주말 16 :00~04:00
입니당. 참고하셔요~~!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지요? 사람이 완전 많았어요 ~ 주말이라 그런지 ㅋㅋㅋ 겨우 자리를 잡아서 들어갔답니당 ^^


사람이 엄창 많다 보니까 저희는 2명이라서 2명이 딱 앉을 수 있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좀 많이 좁았어요... 겨울에는 특히나 큰외투도 벗어놓아야 하고, 가방도 있고 한데 좀 자리가 많이 좁은 느낌이었답니당 저희는 제일 기본인 막창 3인분 주문했어요. 왠지 세트로 주문하면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요


참숯에 초벌이 되어서 나온답니당 그래서 조금만 더 구워서 먹으면 됩니당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대학생때 대구 안지랑에서 막창, 곱창을 진짜 많이 먹었거든용 ~~! 안지랑 곱창골목 되게 유명하잖아용 진짜 친구들이랑 거의 일주일에 4~5번은 안지랑 곱창골목가서 먹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저한테는 곱창,막창은 그냥 추억의 음식? 약간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그럼 음식이라 할까요?ㅋㅋㅋ 그런데 어디를 가도 대학생때 그 맛이 나지 않았어요 안지랑에 가도 변한 것 같은 느낌이 들구요...ㅋㅋ 그런데 여기는 진짜 오랫만에 너무 맛있었어요 ^^ 좋았어요 3인분 둘이 먹으니 좀 많더라구용 배는 부르지만 그래도 된장, 해물라면은 한번 먹어보자고 해서 주문했답니당


된장은 어딜가도 너무 맛있지 않나요?ㅋㅋㅋ 여기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 해물라면도 맛있었어요 다만, 좀 얼큰하면 좋았겠다 싶었는데 얼큰한 느낌은 정말 없었어요...... 조금 싱겁다는 느낌? 이었어요..ㅠㅠ 그래도 괜찮았어요 라면이니까~~~~^^
저한테는 추억까지 새록새록 기억나게 해주는 막창 맛집이었어용 대학생때 매일 안지랑 곱창골목 가던 대학친구들을 다 데리고 대학생때 처럼 여기서 막창먹으며 소주먹으며 추억을 떠올리고 싶은곳이네요.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