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베이크 치즈타르트

반응형

이번에 제 친구가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베이크 치즈타르트가 있는데 완전 맛있다고 먹어보자고 했어요. 저는 맛있으면 뭐 얼마나 맛있을려고 ㅋㅋ 이런 생각을 하며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


매장은 아담하게 이뻐요 느낌있어요 ㅋㅋㅋ 지하1층에서 조금만 둘러다니다 보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앉아서 먹을 수 있거나 이러한 장소는 따로 마련되어 있지않고 그냥 바로 구매할 수 있어요. 바로 먹을 수 있게 구매할 수도 있고 갯수에 따라 박스에도 담아 준답니다. 저희는 한개씩 사먹었어요 저녁먹기 전이라서 배부르고 할까봐 한개 사먹었는데 먹고나서 후회했어요. 더 살껄..이런생각요
​1개에 2800원이구용 6개 16000원 합니당.


주문 할려고 줄서있는 곳 옆에는 투명유리로 되어있고 그 안에 아~~주 먹음직스러운 치즈타르트가 있어용 꺅~~! 진짜 저 빵 모양 봤을 때도 그렇게 맛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못했어요 ㅋㅋㅋ 저 때 알았더라면.. 친구가 진~짜 맛있다는 말을 조금 더 믿었더라면..... ^^;


짜~잔 ㅋㅋㅋ 맛있어보이죠? 따끈따끈해용! 한개씩 구매했는데 바로 먹을 수 있었구요 휴지 2장 챙겨주는 센~~스 ㅋㅋㅋ 휴지를 왜 챙겨주는 지 먹고나서야 알았어요 치즈가 줄줄줄~ 흘러요 ㅋㅋ 돌아다니며 먹는데 치즈가 줄줄 흐르고 해서 중간 한입만 먹고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정말 최고의 치즈타르트 였답니당 히힛 다음에 또 부산가게 되면 롯백가서 꼭 6개 사서 가족들 다 ~ 나눠먹을꺼에요 ㅠㅠ 진심!! 빵을 원래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저 지금 ... 이 글 쓰면서도 먹고싶은 심정이네요... 눈물 주루룩...​다음에 베이크치즈타르트를 보시게 된다면 한번 먹어보세용 맛있어요~!! ^^




반응형